타오러브

서브탑

쇼핑몰 커뮤니티 서브타이틀

<수련물품 탐구> 성에너지 진동알 은방울의 과학적 원리 작성일16-01-15 14:23

페이지 정보

작성자 ㅣ관리자 조회수 ㅣ28,874회

본문

 

성에너지 진동알 "은방울"의 과학적 원리 

 

세계 최초 공개!! 발명특허 출원!!!

 

 

성근육 운동과 성에너지 진동 효과를 결합한 성기관과 성기능 회복,

명기훈련의 최고 결정체인 "은방울"!

 

 




은방울 그림 위로 마우스를 놓아 보세요!!
은방울의 진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1. 성에너지 진동알 "은방울"의 파동 원리에 따른 성에너지 진동 효과

 

 

은방울은 질운동을 쉽고 효과적으로 할 수 있게 해주는 운동보조 기구이다.

기존의 천연옥으로 만든 옥알과는 달리, 은방울은 계란 모양의 은방울에 내부에는 진동추에 의해 운동 중에 자연스럽게 진동이 일어나도록 고안했다.

 

은방울의 진동에 의한 파동 효과는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다.

 

1. 미세한 진동이 성근육 세포와 공진작용을 하여 성기관의 탄력성을 빠르게 회복시켜준다.

2. 미세한 진동이 혈관을 확장시켜 정맥혈의 환류(還流)를 도와 성기관 내의 기혈 순환작용을 활발하게 한다.

3. 미세한 진동이 질을 따뜻하게 데워주고 성신경을 예민하게 자극하여 성감이 극적으로 향상된다.

4. 진동에 의한 미세한 파동이 인체의 뿌리인 성에너지 센터를 자극하여, 잠자고 있는 성에너지를 일깨워준다. 
   생명의 근원에너지인 성에너지 흐름이 원활하면 인체 전체의 호르몬과 신경 기능, 그리고 에너지 흐름이 활성화된다.

 

 

 


 

  

진동에 의한 미세한 파동이 인체의 뿌리인 성에너지 센터를 자극하여, 
잠자고 있는 성에너지를 몸 전체로 일깨워준다.

 

 

세상은 파동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은 이미 양자역학에서 밝혀진 과학적 사실이다.

 

세상의 모든 물질은 양성자, 중성자, 전자 등의 소립자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들 소립자들은 가만히 정지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끊임없이 움직이면서 파동을 만들어내고 있다. 사실 우리 주위에는 바다의 파도(물결파), 소리(음파), 빛(전자기파), 심장(심파), 뇌(뇌파) 등 수없이 많은 파동이 있다.

 

 

현대물리학은 파동이 세상을 구성하는 근본 요소라고 보고 있다. 이러한 생각은 고대 인도요가 철학에서도 발견된다. 요가 철학에 의하면 세상은 진동(vibration)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인체 내에는 차크라라는 에너지 센터가 있는데 이들은 각각 고유한 주파수로 진동을 하고 있으며, 에너지를 모으고 분배하는 중심점들이다.

 

 


 

인체의 에너지센터인 7차크라

 

 

인간은 눈에 보이는 육체 외에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에너지체(Energy body)가 존재하며, 에너지체는 7개의 차크라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이다. 이 차크라들은 항상 전체와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신경계과 내분비계, 장기를 비롯한 우리 몸 구석구석과 긴밀한 연관을 맺고 있다.

 

동양철학의 경락과 경혈, 이들을 통해 흐르고 있는 기(氣) 또한 에너지체와 파동의 관점에서 이해할 수 있다. 이상에서 살펴 본 것처럼 파동과 리듬은 생명 그 자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고유 진동수를 회복해주는 파동 의학

 

모든 물체에는 고유 진동수가 있다. 우리의 인체 또한 고유 진동수가 있는 파동의 집합체이다. 우리의 각 에너지 센터나 장기 또한 고유진동수를 가지고 있다.

 

미국의 의사였던 알버트 에이브럼즈 박사는 사람의 장기 별로 각기 다른 파동이 방사될 뿐만 아니라, 질병에 따라서도 세균으로부터 방사되는 파동이 다르다는 것을 실험을 통해 확신하게 되었다. 그는 곧 환자에게 전달되는 신호를 증폭하는 방법을 찾아냈고 환자의 질병이 내보내는 파동의 역 파동을 공급하면 치료가 된다는 것도 알게 되었다. 이 파동의 원리로 만든 것이 바로 MRA와 양자공명분석기(QRS)와 같은 파동의학 기기들이다.

 

 

히말라야 고원의 티벳 라마승들에 의해 행해졌다는 사운드 힐링(sound healing)은 일종의 소리요법이다. 소리요법(Sound Vibration Therapy)과 음악요법 각 문화전통은 물론 현대과학자들에 의해서도 널리 연구되고 활용되고 있는데, 이는 인간의 고유진동수와 깊은 관련이 있다. 인간 개개인은 누구나 고유한 자신의 진동수를 가지고 있는데, 이를 잘 조절하면 질병을 치유하고 건강하게 살 수 있다고 본다.

 

 

미세한 파동으로 성에너지 센터를 자극하여, 잠자고 있는 성에너지를 일깨운다.

 

리듬과 파동은 생명에너지이자 치유에너지이다. 우리는 리듬과 파동을 삶의 의식적이고 능동적인 일부분으로 만들어야 한다. 파동 속에는 삶의 기적에 이르는 열쇠와 경이가 감춰져 있음을 깨달아야 한다. 파동과 리듬 속에는 삶의 모든 원리, 곧 자연의 원리와 영적인 원리가 숨겨져 있다.

 

규칙적인 음조를 지닌 음악을 반복해서 들으면 뇌의 패턴이 베타파(일상적 의식상태)에서 알파파(변성된 의식상태)로 바뀌어 영감이나 직관이 생긴다. 그렇듯이 파동은 인체 생리 시스템의 다양한 활동에 영향을 미친다. 진동을 치유와 영적 성장에 이용하는 열쇠는 차크라 시스템이 에너지의 육체적 측면이나 섬세한 측면과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를 이해하는 데에 있다.

 

차크라는 이미 신체 내에 있는 모든 에너지와 신체로 들어오는 모든 에너지의 주요 매개체이다. 차크라들은 우리 에너지 시스템의 전자기적 파동을 매개한다. 차크라는 주로 내분비선과 척수 신경계를 통해 신체의 전체 기능과 연결된다. 에너지의 체내 분배는 신경계와 내분비계, 순환계를 통해서 일어나 모든 장기와 조직과 세포 차원까지 그 영향을 미친다.

 

 

 

 

[차크라를 통한 에너지 전달 체계]

 

 


 

 

 


 

 

성에너지가 잠자고 있는 뿌리차크라가 잘 흐르면 
상위의 차크라나 인체 전체의 적절한 균형과 기능이 회복될 것이다.

 

 

특히 성에너지가 잠자고 있는 최하위의 차크라는 인체의 뿌리처럼 중요하다. 인체의 뿌리 센터가 열리지 않으면, 상위의 차크라나 인체 전체의 적절한 균형과 기능을 회복시키기 어렵다. 뿌리가 약하면 꽃과 열매가 무성하지 못하고, 기초가 부실하면 건물이 오래 버틸 수 없는 이치와 같은 것이다. 반대로 뿌리가 튼튼하고 건강하다면?

 

 

성에너지가 억압이나 왜곡 없이 순조롭게 흐른다면, 건강은 물론 아름다운 사랑을 꽃피우고 지고한 영혼의 열매를 맺게 될 것이다.

 

 

 

 

2. 은방울의 은의 항균 효과

 

 

은이 산소를 흡수하는 성질이 있어 항균력, 면역기능, 살균기능이 강력하다. 그래서 현재 은은 은나노 기술을 활용한 살균작용 뿐만 아니라 다양한 웰빙 건강용품에 이용되고 있다.

 

"은방울"은 은의 강력한 항균력, 면역기능, 살균기능이 접목된 최고의 웰빙 명기훈련 도구이다. 질 속 삽입 후 질근육 및 성근육 단련 시 더욱 깨끗하고 청결한 질 건강을 유지하는데 큰 효과를 발휘한다.

 

 

"몸에 은을 지니고 있으면 오장이 편안해지고, 심신이 안정되며 사기를 내쫓고, 몸을 가볍게 하여 명(命)을 길게 한다."

- <본초강목>

 

"간질, 경기, 정신질환, 냉대하 같은 부인병에 특효가 있다."

- <동의보감>

 

"인체 내의 은 함량이 기준 이하로 떨어지면 면역력의 저하로 질병에 걸릴 확률이 높다."

- 미국의 로버트 베커 박사

 

 

 

3. 은방울의 성근육 운동(케겔 운동) 효과

 

 

 

여자라면 누구나 꿈꾸는 명기, 아직도 이쁜이 수술을 고민하는가?

하지만 전통적인 명기의 조건은 질 안의 지렁이 천 마리, 질 천장의 좁쌀, 질 입구의 끈 달린 주머니라는 세 요소를 갖춰야 한다.

 

질 안에 부드러운 속살이 많아 마치 꿈틀거리는 지렁이처럼 페니스를 휘감고, 질 천장에는 좁쌀 같은 돌기가 빽빽이 돋아나 있어 페니스를 까칠까칠하게 마찰하며, 질 입구는 끈처럼 페니스를 숨 막힐 듯이 조일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여기에 더하여 자신의 질을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어 남성의 사정조절을 돕고 자신의 오르가즘을 마음껏 증폭할 수 있어야 한다.

 

 

그런데 수술로 이러한 명기의 조건을 쉽게 갖출 수 있다면 그 누가 명기가 되지 않겠는가?

이런 이유로 질의 탄력성 회복과 요실금 개선 효과가 탁월한 것으로 알려진 케겔 운동, 즉성근육 수축 운동이 유행하고 있다.

 

 


 

* 여성의 성근육(pc근육)

 

 

 

사실 성근육 운동 보조기구인 옥알은 국내에 내가 최초로 소개한 제품이다. 하지만 서갑숙씨가 내가 낸 <멀티 오르가즘 맨> 책을 읽고 옥알 훈련을 하여 자신의 책에 그 체험담을 쓴 후 옥알 제품이 폭발적으로 확산되게 되었다.

 

 

하지만 지금도 옥알 훈련을 제대로 실행하고 있는 사람은 드물다. 제품만 팔고 훈련법을 제대로 알려주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 옥알을 질에 넣고 단순히 조이는 것만으론 탁월한 명기 효과를 보기 어렵다. <질의 세 부위에 따른 옥알 단계별 조이기>, <질의 부위별 세밀하게 조이기>, <버자이너 밀킹>, <버자이너 바이브레이션> 등과 함께 보조 훈련을 병행해야 전통적인 명기 조건과 현대적인 명기 조건을 두루 갖출 수가 있다.

 

 

기존의 옥알에다가 진동 기능을 부여한 은방울은 미세한 진동이 성근육 세포와 공진작용을 하여 성기관의 탄력성을 더욱 빠르게 회복시켜준다.

 

더욱이 특별난 훈련을 하지 않고 있는 때에도, 질에 넣고만 있으면 은방울이 미세한 진동을 일으켜 성기관 내의 기혈 순환작용을 활발하게 하고 성신경과 성에너지를 예민하게 자극하는 효과를 볼 수 있는 이점이 있다. 기존의 옥알을 죄는느낌이 부족한 여성들은 은방울의 진동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이다. 

 

 

 

 

www.taolove.net 저작권법에 의거하여 컨텐츠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품상품100%활용하기 목록
No. 제목 이름 날짜 조회
공지 편안한 기역도 끈을 출시 했습니다! 인기글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4-19 9246
공지 [고급훈련] 은방울과 은방울 2개 고급훈련 그리고 트윈은… 인기글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7-19 393864
공지 미니기역도 Q&A ​(사이즈, 통증, 착용) 인기글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6-02 392352
공지 철삼봉 사이즈 선택과 청결관리 가이드 인기글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10-16 14253
공지 은방울 대자 소자 사이즈 선택방법 댓글(1) 인기글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7-08 27753
공지 상표 서비스표 무단도용 경고 인기글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4-18 457728
공지 배송시 상품명칭 기재하지 않으니 절대 안심하세요! 인기글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1-15 23335
29 (신상품 출시) 남성 성고민의 해결은 미니기역도로! 인기글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3-11 395541
28 한국의 대표적 죽염공장, 개암죽염 탐방기 인기글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1-04 390339
27 [건강식품 탐구 - 4] 신선의 손바닥, 천년초! 인기글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12-09 369522
26 [건강식품 탐구 - 3] 기와 위의 신비약초, 와송! 인기글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12-09 10191
25 [건강식품 탐구 - 2] 여성에게 좋은 석류! 인기글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12-09 9357
24 [건강식품 탐구 - 1] 든든한 장지킴이 유산균! 인기글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12-09 9561
23 <철삼봉으로 겨울나기> 한 해는 보내되, 한 살 더 먹지… 인기글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1-03 18750
22 몸神 생활건강 4종세트로 가족건강 지키세요! 인기글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12-26 19386
21 [신제품출시] 맥뚜리-배꼽항문(전립선)힐링기구 출시 안내 인기글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4-15 25458
20 에로틱 머그컵 사은품증정이벤트 종료 인기글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1-03 27738
19 강철과 같은 정력증진 철삼봉 두드리기 비법 댓글(1) 인기글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5-16 44940
18 자율수축 케겔운동기구 은방울의 변색에 대한 관찰 연구 인기글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1-15 34742
17 [패키지안내]온라인 강좌와 함께 물품을 구매하세요. 효과… 인기글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1-15 24230
게시물 검색
  • 추천 콘텐츠
  • 몸신 4종세트
  • 맥뚜리
  • 기역도
  • 은방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