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러브

서브탑

프리토크서브타이틀

토끼병 치료법! 작성일17-12-06 10:50

페이지 정보

작성자 ㅣTantr… 조회수 ㅣ20,937회

본문

 

// .. 1. 조루, 임포텐스를 고치는 항문운동

항상 생활에 쫓기고 있는 현대인들은 스트레스에 의한 정력감퇴, 조루, 임포텐스(음위)로 고민하는 사람이 많다.
그런데 이같은 고민을 돈 안들이고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바로 항문의 괄약근 운동이다.
아무도 모르게 출 퇴근 길에 버스나 지하철 손잡이에 매달리고 가면서나 자리에 앉아서도 언제 어디서나 간단하게 할 수 있는 것이 이 항문운동이다.
방법도 아주 간단하다.
우선 마음을 갈아 앉히고 정신통일을 한다.
그리고 항문에 천천히 힘을 넣어서 꼭 조여본다.
오줌을 누다가 중간에 멈추는 그 요령이다.
그리고는 곧 힘을 빼어 항문을 늦춘다.
이 '조이고 늦추는 동작'을 3분쯤 되풀이하여 쉽게 할 수 있을 때까지 해본다.

처음에는 항문을 조일 때마다 음경(페니스)이 조금씩 올려지고 그러다가 쥐어짜는 듯한 느낌이 든다.
날마다 반복하는 동안에 괄약근이 강해지고 이윽고 음경의 발기를 마음대로 할 수 있게까지 된다.
이렇게 되면 임포텐스뿐만 아니라 조루가 있는 남성에게는 지속력이 붙고 건강한 사람에게는 정력이 증대된다.
이 운동은 여성의 스핑크터 훈련법과 같은 원리인데 이 훈련을 해두면 40이 넘어서도 정력의 쇠퇴를 예방할 수 있고 20대의 정력을 되찾을 수 있다.
이 항문운동은 치질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도 좋다는 또다른 효과도 있다.



2. 발끝으로 서서 소변을 보라

발은 성기능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사람이 소변을 보고 있을 때의 몸은 겨울에 방문을 열어 놓은 것처럼 온몸의 털구멍과 모세혈관이 이완되어 무방비 상태와 흡사하다. 누구나 소변을 다 본 다음에는 부르르 떨며 한기를 느끼는 것도 이 때문이다.
이런 때 감기에 걸리거나 루머티즘 같은 병에 걸리기 쉽다.
이 같은 현상을 한방에서는 '사기(邪氣)에 몸의 기(氣)가 꺾인다'고 말한다. 그래서 고대양생법에는 '소변을 볼 때 마음을 놓지 말라(기운을 빼지 말라)고 가르쳤다.
에너지를 빠뜨리지 않기 위해 입을 꼭 물고 발끝으로 서서 긴장한 상태에서 일을 보라는 것이다.
실은 여기에 정력을 높이는 비법이 숨어 있다.
한방에서 말하는 바 신(腎)이 일시적으로 강해지기 때문이다.
여성도 앉은 채로 발돋움을 하고 엄지발가락과 둘째 발가락에 힘을 주면 효과는 마찬가지다.
이같은 원리에서 볼 때 요즘 위생적인 양변기보다는 재래식으로 쪼그리고 앉아 용변을 보는 것이 신체건강학적으로는 좋다는 이야기가 된다.
이 '발끝으로 서서 소변보기'를 하루 5-6번 계속하면 이윽고 효과가 나타나는데 끈기를 가지고 오랫동안 계속해야 한다.
이렇게만 하면 신(腎)이 강해져서 굉장한 스테미너를 발휘하게 된다. 돈 드는 게 아니니 시행해 보도록.



3. 정력을 넘치게 하는 복류마찰

몸이 피곤하거나 조금만 걸어도 발이 부어 고생하는 사람이 있다. 이런 사람은 아침 출근 때 신고 간 구두가 퇴근 때는 발이 죄여서 걸을 수가 없을 정도이고 발목을 세게 누르면 자국이 날 정돈이니 큰 일이 아닐 수 없다.
이런 부기를 빼는 데는 복류(復溜)라는 경혈(經穴)을 마찰(마사지) 해주는 것이 효과적이다.
` 복류'는 안쪽 복사뼈와 발의 뒷 부분의 거의 중간쯤 약간 들어간 부분의 5cm 위에 있는 경혈이다.
이 경혈을 36회 정도 비벼주는데 이것을 좌우 발에 두 번씩 되풀이 해주면 되는 아주 간단한 것이다.
부기는 신장에 병이 있으면 생기는데 이 신장질환은 성기능에 즉각 영향을 미친다.
이 상하관계는 아주 밀접한 것으로서 복류마찰은 부기를 내리게 할 뿐만 아니라 성기능을 활발하게 하는 효과를 준다.
특히 불감증이나 냉증이 있는 여성을 꼭 실시할 필요가 있다.
성질이 급한 사람이 이 회춘효과를 더 빨리 얻고자 할 때는 허리 마찰과 병행하면 된다.



4. 정열을 불붙게 하는 회음마찰

중국식의 남녀화합비술(男女和合秘術)중 회음(會陰) 마찰이 있다. 정력의 감퇴로 인하여 성생활이 매너리즘에 빠져 있는 사람은 꼭 시행해 볼만한 방법이다.
특히 이 방법은 즉효성이 있다.
이 마찰은 둘이서 서로 해주는 방법으로 시행한다.
회음(會陰)이란 음부와 항문의 중간에 있는 경혈(經穴)이다.
이 경혈을 가운데 손가락으로 가볍게 빙글빙글 돌리듯이 마찰한다.
이때 차가운 손으로 하면 역효과를 낼 수 있으므로 시작하기 전에 마찰하여 손가락을 따뜻하게 한 다음에 시작해야 한다.
또 마찰은 부드럽게 한다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다.
이렇게 1백회쯤 마찰하면 몸이 확 달아 오른다.
이 회음마찰을 실시하면 내분비를 촉진하고 불감증을 고쳐준다.
회음마찰은 남성에게는 정력을 증강시키고 성감을 촉진하며 여성에게는 불감증을 치료하고 역시 정열을 불붙게 하기 때문에 남녀가 성교 전에 서로의 회음을 마찰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



5. 강정, 회춘에 좋은 흡축호창법

호흡이 정력과 깊은 관계가 있으며 정력을 충만하게 하고 낡은 정기를 토해 내고 새로운 정기를 받아들이기 위해서는 태식법이라는 호흡법이 중요하다는 것은 이미 설명한 바와 같이 '소녀경'에서 여러 번 강조하고 있다.
여기에 소개하는 흡축호창법(吸縮呼脹法)은 복식호흡법의 반대 순으로 시행 하는 것으로 중국의 선인들이 불로장수나 회춘, 강정의 비법으로 시행하던 호흡법이다.

그 법은 다음과 같다.
<1>의자에 편안하게 앉거나 혹은 2-3초간 숨을 죽이고 심신을 안정시킨다.
<2>먼저 더럽혀진 공기를 모두 내뱉고 배의 근육을 부드럽게 한다.
<3>온몸의 힘을 모두 빼고 숨을 빨아들이는데 이때 조심할 것은 다른 호흡의 반대로 배에 힘을 주고 할 수 있는 데까지 숨을 가슴 가득히 빨아들인다.
<4>어깨에 힘을 빼고 배를 힘껏 불리면서 천천히 숨을 내뱉는다.
<5>이때 호흡의 시간에 맞으면 계속해서 숨을 들이쉬는데 혀의 위치를 조심해야 한다.
<6>숨을 들이 쉴 때는 혀끝을 입천장의 뒤쪽에 대고 숨을 들여 마신다.
<7>숨을 내뿜을 때는 약간 힘을 죽이고 혀를 아래턱에 대고 입으로 숨을 토한다.



6. 신라시대의 정력보강 비방

신라시대 쓰여진 '신라법사비방'에 기록된 강장법을 살펴본다.
8월 중순에 노봉방(벌집)을 채취하여 넓적한 곳에 놓고 누름 돌을 얹어 하룻밤을 지낸다.
이것을 영주자루 속에 넣어 막대기에 걸어서 백일동안 그늘에서 말린다.
이를 사용하고 싶을 때 엽전 6개 정도의 크기로 잘라 깨끗한 질그릇에 넣어서 볶는다. 이렇게 볶으면 처음 검게 누렇다가 흰 재가 되는 데 이것을 절반만 더운 술에 타서 마시며 절반은 손바닥에 부어서 침으로 개어 성기(페니스)에 바른다.
바른 것은 금세 마르는데 마른 후 삽입한다. 이렇게 먹고 바르기를 40일간 계속하면 효과가 나타나고 백일이 지나면 정력이 강해진다.
이것을 복용하는 기간에는 슬픔, 기쁨, 놀라움 따위의 정신적 흥분을 피하고 자극적인 음식, 과음을 말아야 한다.
이것은 신라의 스님이 쓴 글이라고 하는데 신라 대 중들이 여색을 가까이한 것은 원효대사와 요석공주 이야기에서도 엿볼 수 있다.
그런데 중들은 불로장생의 양생법을 많이 연구해 왔으며 강장법이가 생각된다.



7. 정력을 높이는 합개주(合개酒)

합개는 도마뱀의 일종인데 말린 것을 한약재로 쓴다.
중국의 광서지방 티원족 자치구에는 합개가 많이 서식하고 있다. 몸 길이 20cm, 삼각형의 대가리에 입이 메기처럼 크고 회색이나 갈색을 띄고 있는데 암 수의 정(情)은 원앙새와 같고 약효는 인삼 녹용을 능가할 정도다. 합개는 서로 결혼(?)하면 서로 떨어지지 않을 정도로 정이 두터워 잡을 때도 한 쌍이 잡히기 일쑤다. 이 합개를 잡아 고량주(중국술)에 담궈 '합개주'라는 정력 술을 만드는데 중국인들이 애용하는 자양강장제다.
중국인들이 남자 손님에게 합개주를 대접하면 최고의 대접을 하는 것이라고 한다.
합개주는 합개 자웅(암, 수) 한 쌍을 잘 건조시켜 소금물로 씻은 후 머리와 발톱, 비늘을 제거하여 잘게 다진다. 이것을 1kg의 고량주(주정 50도이상)에 담가 밀봉한 다음 약 1개월이 지난 후 아침 저녁 소주잔으로 한잔씩 마신다. 이 합개주는 정력을 높일 뿐 아니라 신허(腎虛)에 의한 요통이나 불면증에도 효력이 매우 좋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기러기님의 댓글

기러기 작성일

토끼병!!! 남성에게 아주 고약한 병이죠~
토끼병 치료법!
좋은 정보 캄사캄사~~~

자유게시판 목록
No. 제목 이름 날짜 조회
공지 (신상품 출시) 남성 성고민의 해결은 미니기역도로!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3-11 19359
공지 ▼ 은방울 수련가이드 자료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6-22 41679
공지 ▼ 기역도 수련가이드 자료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6-22 50433
공지 ▼ 전체 주요 공지사항 모음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6-24 24711
공지 팟캐스트 듣고 2시간 동안 했습니다~ 댓글(3)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1-12 60232
공지 영화 <간신>을 통해 보는 명기훈련 - 궁녀들의 옥알 명… 댓글(6)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1-12 74676
1199 장기힐링마사지 4,5주차 후기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10-12 4452
1198 그냥 관찰하며 머무르는것 댓글(2) 인기글 남편바라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10-05 4509
1197 <2023년 9월,10월 수강프로그램>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8-22 5070
1196 [7월 할인이벤트] 은방울 출시 20주년 기념 5% 할인…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7-17 5214
1195 <2023년 7월,8월 수강프로그램>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6-21 5430
1194 <할인이벤트> 뱃살다이어트로 신나는 여름 맞이하기!! (…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6-19 5307
1193 <할인이벤트> 뱃살다이어트로 신나는 여름 맞이하기 이벤트…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5-22 5688
1192 <초대합니다> 4브레인 행복대학 혜화시대 개막 축하식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5-03 6327
1191 <타오월드 5월, 6월 수강프로그램>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4-18 6813
1190 <4월 할인이벤트> 혜화시대 기념 할인이벤트! (24일까…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4-12 6786
1189 [공지] 타오월드 사옥 이전에 대한 안내 드립니다 (이사…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3-24 7956
1188 <타오월드 4월 수강프로그램>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3-14 7275
1187 [3월의 할인이벤트] 이사 전 진행하는 다시없는 특가!!…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3-13 7038
1186 <타오월드 3월 수강프로그램>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2-17 6300
게시물 검색
  • 추천 콘텐츠
  • 67세 기역도 체험담 및 성기능강화 비법 3가지
  • 김수영 은방울체험담
  • 기역도 남성훈련 교육생들의 변화와 경향에 대한 보고
  • 은방울 여성훈련 교육생들의 변화와 경향에 대한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