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러브

서브탑

프리토크서브타이틀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작성일17-07-15 01:06

페이지 정보

작성자 ㅣ오직하나뿐… 조회수 ㅣ25,659회

본문






https://www.youtube.com/watch?v=8yoMkXyTBAs




재산보다는 사람들이야말로 회복돼야 하고, 새로워져야하고, 활기를 얻고,깨우치고, 구원받아야한다. 결코 누구도 버려서는 안 된다.
누구도 다른 사람의 동의 없이 그를 지배할 만큼 훌륭하지는 않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여기에 '창조놀이'까지 제공하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진짜 '행복을 전하는 사람'입니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누군가의 이야기를 들어준다는 행위는 타인을 위로한다는 것 이상의 의미를 갖는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네가 무엇이든, 너는 우연에 의해 태어났다.
그러나 친구의 낮은 삶을 보며 부끄러운 마음뿐이 었습니다. 그렇습니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당신이 해를 끼칠 수 있다고 믿으면 당신은 치유할 수 있다는 것도 믿으십시오.
과거에 대해 생각해 보고 배우는 것은 지혜로운 일이지. 하지만 과거에 머물러 있는 것은 현명한 일이 아니지.
시간과 인내로 뽕나무 잎이 비단이 된다.
행복의 주요한 필수조건은 사랑할 무엇이 있고, 해야 할 무엇이 있으며, 간절히 바라는 무엇인가가 있는 것이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그들은 자신이 항상 모든 사람들의 기분을 맞춰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안다.
​정체된 시간을 무의미하게 낭비하지 않으며 생산적으로 이용한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학교에서 곧잘 아이들의 사물함 번호를 모조리 바꾸고 선생님 의자에 폭음탄을 설치 하는등 문제를 일으킬때 마다 조기 귀가 조치를 받았습니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연애를 하느라 주위 사람들과 사이가 나빠지고 일도 손에 잡히지 않고 무책임한 자세로 되어버린다면 그 연애는 진짜가 아니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사람의 부탁을 들어주는 것이 싫은 게 아니라, 부탁할 때만 연락 오는 것이 싫은 것이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인생은 짧은 하루에 불과한데, 그것도 일하는 날이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긍정적인 유머는 장애물뒤에 숨어있는 기쁨을 찾도록 돕는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진정한 이상주의자는 돈을 쫓는다. 돈은 자유를 의미하고 자유는 결국 사람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사람들은 어려운 단어를 사용하면 어려운 것을 이해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또한 이미 넣은 물건은 되도록 무게를 줄인다. 또 있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아, 주름진 어머님이 쉬시던 길. 그리움과 고단함과 애달픔이 배어 있는 길.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누님의 된장찌개' 저에겐 참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그의 자랑하는 목소리가 커질수록 우리가 숟가락을 세는 속도는 빨라졌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특히 그는 애착 증후군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나의 삶의 길은 언제나 너를 만나러 가는 길이다.
결혼에는 인간의 행복과 인간의 속박이라는 양극(兩極)이 들어 있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우정과 사랑의 가장 큰 차이는 거리라고 생각한다...끝입니다....어떻게 잘썼는지 모르겠네요..ㅎ
희극이 허용하는 유일한 법칙은 취향의 법칙이며, 유일한 한계는 명예훼손의 한계다.
어리석은 자는 멀리서 행복을 찾고, 현명한 자는 자신의 발치에서 행복을 키워간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내가 유일하게 유감스럽게 여기는 것은 조국을 위해 바칠 목숨이 한 개뿐이라는 것이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행운은 재미로 어리석은 자를 먼저 찾아가 그들을 요행의 수레에 던질 수 있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그렇다고 나를 꽁꽁 감싸고 있기에는 나만 동떨어져 있을지 않을까 두렵다.
그​리고 실수들을 계속 반복하지 않는다. 대신에 그들은 계속 움직이며 미래를 위해 더 나은 결정을 한다.무엇이든 플러스 발상을 하는 습관을 가진 사람은 면역성이 강하여 좀처럼 병에 걸리지 않는다.
인생이 진지하다는 증거는 털끝만큼도 없다.
우리의 운명이 우리의 본성과 일치할 때 우리는 우리에게 주어진 것을 사랑할 수 있다.
예술의 목적은 사물의 외관이 아닌 내적인 의미를 보여주는 것이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저는 건강이야말로 시급하진 않지만 중요한 대상이라고 믿습니다.
절약만 하고 쓸 줄을 모르면 친척도 배반할 것이니, 덕을 심는 근본은 선심쓰기를 즐기는 데 있는 것이다.
TV 주변을 둘러보면 모든 것이 아주 평화롭고 사람들도 서로에게 아주 친절하다.
스스로 모든 것을 용서하는 노년기는 아무 것도 용서받지 못한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사람들은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생각하면 결론을 내야 한다. 결론이 항상 유쾌하지는 않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비지니스의 핵심은 일이 아닌 사람이다. 기업의 핵심은 기술과 자금일까. 그렇지 않다.
처음 보는 상대방의 웃는 얼굴이 기분을 좋게 해 주면, 그 사람은 좋은 인간이라고 생각해도 그다지 문제가 없을 것이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열정은 사람을 현재에 완전히 가둬서 그에게 시간은 매 순간 이 단절된 '현재'의 연속이 된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리더는 목표달성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사람이 아니라, 올바른 가치관에 따라 움직이는 사람이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걷기는 원기를 준다. 건강을 유지하게 해준다.
사람을 좋아하는 감정에는 이쁘고 좋기만 한 고운 정과 귀찮지만 허물없는 미운 정이 있다.
꿈을 꾸고 있는 사람은 그래도 행복합니다. 아직 갈 길을 발견하지 못한 경우라면, 가장 긴요한 것은 그를 꿈에서 깨우지 않는 것입니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남자는 자기의 비밀보다 타인의 비밀을 성실히 지키는 성품을 가지고 있지만, 여자는 타인의 비밀보다 자기의 비밀을 성실히 지키는 성품을 가지고 있다.
너희들은 아름다워. 하지만 너희들은 공허해. 아무도 너희를 위해 목숨을 바치지는 않을 거야.
만약 어떤 것에 대해 자신을 용서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남을 용서할 수 있는가?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위대한 연설가들이 공통적으로 지킨 원칙을 정리한 말이 있다.
보여주셨던 아버지의 곡진한 사랑 때문이었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사람은 이길 수도 있고 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 깊이를 이해하고 있다면 설사 졌다 해도 상처를 입지 않습니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만족은 결과가 아니라 과정에서 온다.
한글재단 이사장이며 한글문화회 회장인 이상보 박사의 글이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먹지도 잠을 자지도 않으면서 열심히 알들을 보호해요.
혼자가 아닌 여러 관계로 지쳐갈 때 침묵의 시간을 통해 회복하고 생활고에 시달릴 때 극단으로 치닫지 않게 하소서.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단순히 예쁘고 몸매가 날씬하다고 해서 미인이라 하지 않는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먼지투성이의 바이올린 속을 들여다보고 그는 또 한 번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잠시의 행복이나 웃음보다는 가슴깊이 남을수 있는 행복이 더 소중한 친구이고 싶습니다.
그들은 "상사가 짜증나게 해" 라고 이야기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자신의 감정을 컨트롤 할 수 있기 때문이다.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모든 것을 용서 받은 젊음은 스스로 아무 것도 용서하지 않는다.
꽁꽁얼은 할머니의 얼굴에서 글썽이는 감사의 눈물을 보았습니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두려움만큼 사람에게서 생각하고 행동하는 힘을 효과적으로 빼앗아 가는 감정은 없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현재 어려운 문제에 맞서고 있는 사람들에게 '힘내'라는 말을 하기가 두렵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미 누구보다 힘을내고 있으니까.
창의적 지식은 재미있을 때만 생겨난다. 그래서 재미와 창의성은 심리학적으로 동의어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나는 다른 사람이 칭찬을 하든 비난을 하든 개의치 않는다. 다만 내 감정에 충실할 뿐이다.
욕망은 점점 크고 거대해진다. 크고 거대한 것들은 사람을 소외시킨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사랑의 날개가 그대를 감싸안거든 그에게 온 몸을 내맡기라. 비록 그 날개 안에 숨은 칼이 그대를 상처 입힐지라도.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덕이 있는 사람은 외롭지 않나니 반드시 이웃이 있다.
아는 것에만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좋아하고, 좋아하는 것에만 그치지 않고 즐겨 기꺼이 그 일을 수행한다면 능률은 물론 가치 면에서도 으뜸이겠지요.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진정한 철학은 아무것도 만들어내지 않는다. 그저 현존하는 것을 정립하고 기술할 뿐이다.
어미가 먹이를 물고 나무에 앉아 있는 모습을 보며 미물이라도 자식을 위하는 마음에 숙연해지지 않을 수 없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행복은 건강이라는 나무에서 피어나는 꽃이다.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유지하기 위해 스스로를 단련하라.
걱정의 22%는 사소한 고민이다. 걱정의 4%는 우리 힘으로는 어쩔 도리가 없는 일에 대한 것이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남자는 엄격히 대하면 대부분의 일을 할 수 있도록 훈련 가능한 가축과도 같다.
며칠이 지나 나는 눈에 띄게 발전하게 되었다. 달리는 중 씩씩거리는 거친 숨소리도 사라지게 되었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사나운 일본의 우리말글 죽이기에 맞서 끝까지 싸워 이긴 한글학회의 회원들은 이 겨레의 갸륵한 어른들이었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재산보다는 사람들이야말로 회복돼야 하고, 새로워져야하고, 활기를 얻고,깨우치고, 구원받아야한다. 결코 누구도 버려서는 안 된다.
지식을 얻으려면 공부를 해야 하고, 지혜를 얻으려면 관찰을 해야 한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독서가 삶을 풍요하게 만드는 것은 이 때문이다. 독서하기 어려운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인생의 비극이란 사람들이 사는 동안 가슴과 영혼에서 숨을 거둔 것들이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침묵 다음으로 표현이 불가능한 것을 최대한 표현해 주는 것은 음악이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나의 작은 정성이 그에게 큰 희망이 되고, 나의 작은 위로가 그의 불행을 반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이 세상에 모든 것을 쓰고 남겨놓은 것 없이 가야하는 것이 인생이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남이 뭐라든 내 기준으로 보면 나는 아름답다.
시간과 인내로 뽕나무 잎이 비단이 된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행복의 주요한 필수조건은 사랑할 무엇이 있고, 해야 할 무엇이 있으며, 간절히 바라는 무엇인가가 있는 것이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그들은 자신이 항상 모든 사람들의 기분을 맞춰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안다.
그들은 세상이 그들에게 무엇을 해 주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하지만 아이는 한마디로 문제아 였고 심적으로 상처투성이 였습니다.
연애를 하느라 주위 사람들과 사이가 나빠지고 일도 손에 잡히지 않고 무책임한 자세로 되어버린다면 그 연애는 진짜가 아니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해악을 가한 사람은 반드시 해악을 당한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결혼은 요행이 아닙니다. 내가 같이 참여하여 개척해야 할 황무지이며, 경작해야 할 농지라고 생각해야 합니다... 사랑과 신념과 성실, 이것이 가장 큰 결혼 지참금입니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긍정적인 유머는 장애물뒤에 숨어있는 기쁨을 찾도록 돕는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모든 행복한 순간을 소중히 간직하라, 노후에 훌륭한 대비책이 된다.
풍요의 뒷면을 들추면 반드시 빈곤이 있고, 빈곤의 뒷면에는 우리가 찾지 못한 풍요가 숨어 있다.
포경수술 절대 해선 안되는이유 또한 이미 넣은 물건은 되도록 무게를 줄인다. 또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타오러브님의 댓글

타오러브 작성일

포경수술을 하면 소중한 200가지나 잃는다네요.
충격

로얄천사님의 댓글

로얄천사 작성일

저는 이미 했으니... 아들 낳으면 포경수술 시키지 말아야겠어요

자유게시판 목록
No. 제목 이름 날짜 조회
공지 (신상품 출시) 남성 성고민의 해결은 미니기역도로!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3-11 19314
공지 ▼ 은방울 수련가이드 자료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6-22 41643
공지 ▼ 기역도 수련가이드 자료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6-22 50412
공지 ▼ 전체 주요 공지사항 모음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6-24 24687
공지 팟캐스트 듣고 2시간 동안 했습니다~ 댓글(3)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1-12 60220
공지 영화 <간신>을 통해 보는 명기훈련 - 궁녀들의 옥알 명… 댓글(6)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1-12 74613
1199 장기힐링마사지 4,5주차 후기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10-12 4416
1198 그냥 관찰하며 머무르는것 댓글(2) 인기글 남편바라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10-05 4497
1197 <2023년 9월,10월 수강프로그램>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8-22 5055
1196 [7월 할인이벤트] 은방울 출시 20주년 기념 5% 할인…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7-17 5196
1195 <2023년 7월,8월 수강프로그램>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6-21 5421
1194 <할인이벤트> 뱃살다이어트로 신나는 여름 맞이하기!! (…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6-19 5298
1193 <할인이벤트> 뱃살다이어트로 신나는 여름 맞이하기 이벤트…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5-22 5673
1192 <초대합니다> 4브레인 행복대학 혜화시대 개막 축하식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5-03 6315
1191 <타오월드 5월, 6월 수강프로그램>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4-18 6801
1190 <4월 할인이벤트> 혜화시대 기념 할인이벤트! (24일까…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4-12 6771
1189 [공지] 타오월드 사옥 이전에 대한 안내 드립니다 (이사…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3-24 7935
1188 <타오월드 4월 수강프로그램>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3-14 7257
1187 [3월의 할인이벤트] 이사 전 진행하는 다시없는 특가!!…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3-13 7017
1186 <타오월드 3월 수강프로그램>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2-17 6285
게시물 검색
  • 추천 콘텐츠
  • 67세 기역도 체험담 및 성기능강화 비법 3가지
  • 김수영 은방울체험담
  • 기역도 남성훈련 교육생들의 변화와 경향에 대한 보고
  • 은방울 여성훈련 교육생들의 변화와 경향에 대한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