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러브

서브탑

성고민 풀어놓기서브타이틀

남편과의 성관계가 시들해지고 있습니다. 작성일16-01-14 16:53

페이지 정보

작성자 ㅣ타오러브 조회수 ㅣ12,871회

본문

막막한 마음에 이리저리 웹서핑을 하다가 발견했습니다

 

불감증에 대한 문의를 하고싶은데 온통 수술적인 방법의 광고밖에 없어서..

 

이런 내용 문의하는 게 쑥스럽기도 한단..나름 절박해서요.

 

저는 38살이구요 작년 8월에 만난 남편과 6개월만에 혼인 신고하고 일년쯤에 식을 올렸습니다. 남편은 재일교포입니다. 저는 지금 일본에 살고 있구요.

 

처음 4달 정도는 만날 때마다 관계를 하고 한번에 두세번도 하고 사정을 한 후에도 죽지 않아서 연달아 할 정도로 왕성했습니다. 그후론 일주일에 한번 이주일에 한번..몇달전부턴 한달에 두번정도 하는데요.. 처음엔 질릴가봐 조심한다고 얼핏 말을 하더라구요.

 

최근에 다시 물어보니 저한테 별 자극을 못받는 거 같습니다.. 저 만나기전까지 좀 많이 놀았구요 .. 자극적인 여자들과 가볍고 자극적인 관계를 짧게 가졌던 거 같습니다.

 

일본이란 국가가 좀 더 그렇기도 하구요. 남편이 이렇게 사랑하고 몸도 이렇게 자기가 원하는 체형인데 왜 안되는지 모르겠다고 합니다.

 

제가 느끼기에도 저한테 흥분하는 강도가 점점 줄어드는 것 같았구요. 제가 느끼고 흥분 하는 모습에 자극을 받기도 하는 거 같은데 저는 또 빨리 풍부하게 느끼거나 하는 타입이 아니구요.

 

저 역시도 남편이 흥분하는 모습에 자극을 받는 편인데 흥분의 강도가 줄어드니 저도 덜 느끼게 됩니다.

 

저에게 자기가 원하는 치장을 좀 해보라고 합니다. 자기는 밝고 긴 머리에 화장이 진하고 가슴이 파인 옷을 입은 예쁜 여자를 보면 하고 싶어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정을 하는 여자들을 많이 대해서 빨리 느끼고 사정하는 여자들을 보면 자극을 받는다고 합니다.

 

저는 나름 관리하고 자신없는 편이 아니기에 단발에 수수한 화장과 옷차림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횟수에 대한 얘기를 하고 나서부터는 머리를 길러보고자 원하는 스타일의 화장과 옷차름을 하고자 그리고 위기를 극복해보고자 노력을 하는 중입니다.

 

근데 이 얘기를 진지하게 하고 난 뒤에 한번 관계를 가졌는데..그나마 하던 사정도 실패하고 저도 건조하고 느껴지지도 않고 해서 중도에 포기하고 말았습니다. 다음번 잠자리가 두려워지는 느낌마저 들구요.

 

저는 혈액순환이 안좋고 완전히 흥분되지 않으면 건조한 편이구요.. 부부 사이가 나쁘다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아직 만난지 일년 정도 밖에 안되서요.

 

근데 저는 걱정입니다. 이상태가 계속되면 조만간 섹스리스 부부가 될 거 같고 유혹 많고 남성외도 많은 일본에서 남편이 다른 여자들과 잠자리 할 거 같구요.

 

아이라도 가질 수 있을지 가져서 섹스를 한동안 안하면 영원히 안하게 될 거 같아 아이 가지는 것도 무섭습니다.

 

일단은 혈액순환에 좋은 요가를 해볼 생각이고요. 남편이 원하는 외적인 치장도 좀 해볼 생각입니다. 제가 가끔 치장하거나 부부싸움을 심하게 하면 덤비기도 했거든요.

 

이외에도 제가 어떤 노력들을 할 수 있는지 문제는 무엇인지 누가 어떤 노력을 해야 하는지 좀 알려주세요.

 

불쑥 쪽지 죄송합니다만 바다 건너 일본에서 절박한 한 여자 도와주는 샘치고 진진하게 좀 부탁합니다. 

 

 

 

(글쓴이 : 백신)

(2010-10-01)

 

 

 


 

 

타오러브

 

남녀 관계가 오래 지나면 열정이 식어 상대에 대한 욕구가 줄어들고 자극 흥분 강도도 줄어드는 게 보통입니다. 


특히 남성이 조루 경향이 있거나 자극적 성관계를 추구해왔다면 그 경향은 더 빠르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우선 성적 매너리즘을 생기지 않게 하려면 지혜로운 성관계가 중요합니다. 남성의 역할이 중요한데 사정 위주의 섹스가 아니라 남녀의 조화로운 에너지 교환과 터치 위주의 성관계로 성의 깊은 맛을 이끌어내고 유지해야 합니다.


때로는 사정하지 않고 섹스를 끝냄으로써 성에너지를 축적해나가야 남녀 성에너지의 고갈을 막아 성적 매너리즘과 무감각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잦은 관계보다는 주 1회 정도 성관계를 가짐으로써 성적 열정을 

유지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혹은 성관계 인터벌을 좀 더 길게 두어 열정이 생기게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지금 시도하고자 하는 여성의 변신 또한 중요합니다. 하지만 매번 유혹하기엔 역부족일 수 있습니다. 


대신 내적 변화가 더욱 중요한데 명기가 되는 방법이지요. 조이는 힘이 세고 골반이 따듯하여 상대에게 기분좋은 감각을 선사하면 그 맛에 좀처럼 헤어나오지 못하게 됩니다.


명기 훈련은 은방울로 수련하면 효과적입니다. 은방울의 진동은 성의 감각을 일깨우고 질을 따뜻하게 만들며 탄력을 줍니다. 


타오러브 사이트 www.taolove.net 명기 훈련 동영상을 보시며 훈련하시면 정확한 수련을 하실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남성의 사정 조절을 돕고 남성을 기쁘게 하는 테크닉들이 많습니다. 남성은 성기, 고환, 전립선 마사지 등을 좋아하며 그 외에 남성을 사로잡을 수 있는 방법들이 많습니다. 

 

타오러브 텍스트 유료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성공부 자료들이 풍부하게 있습니다. 요리 공부하듯이 체계적인 성공부가 필요합니다.


남녀 관계는 열정과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많은 공부와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냥 저절로 사랑과 열정이 유지되기란 쉽지 않습니다.


상대와 자신에 대한 공부와 노력으로 지혜로운 여성으로 거듭나시길 바랍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여성고민 목록
No. 제목 이름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 추천 콘텐츠
  • 67세 기역도 체험담 및 성기능강화 비법 3가지
  • 김수영 은방울체험담
  • 기역도 남성훈련 교육생들의 변화와 경향에 대한 보고
  • 은방울 여성훈련 교육생들의 변화와 경향에 대한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