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러브

서브탑

EO갤러리서브타이틀

2020년 2월 뱃속다이어트 배푸리 건강법과 몸신 무료체험 특강 후기 및 스케치

페이지 정보

작성자 ㅣ타오러브 조회수 ㅣ195회

본문

                  2020년 2월 뱃속다이어트 배푸리 건강법과

몸신 무료체험 특강 후기 및 스케치


 

 

 b3b11c4c8cecd509c9cf8066d83995ed_1584004

  

b3b11c4c8cecd509c9cf8066d83995ed_1584004
 

  

신종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나라 안팎이 시끄러운 만큼 면역에 대해 관심도가 커졌을 것이라 생각듭니다. 그것을 증명이라도 하듯 건강체로 거듭나기 위한 회원 분들의 열정에 힘입어 수업도 활기가 넘쳤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내 안에 들어있는 면역을 깨우고 키우는 것이 그 무엇보다 중요한 만큼 내 몸을 깨우고 면역을 활성화 시키기에 맥뚜리 건강법은 유익한 방법이 되어 주는게 맞다는 것을 모두가 공감하는 시간 이었습니다. 아래 체험담은 신통방통 맥뚜리 건강법에 참여해 주신 분들의 체험담 중 우수 체험담입니다.

 

[체험담]

 

 

1. 권00 (경기도 용인시 59세 남)

회장님의 직강으로 이해가 쉬웠습니다. 새롭게 알게 된 생소한 방법이지만 이해하기가 쉽고 유익해서 일상에서 얼마든지 실천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에 신경 쓰는 젊은 여성에게는 최고의 선물일 거 같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다음에는 장 푸는 법에 대해 알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2. 00 (서울 성동구 43세 남)

머리가 깨끗하게 정화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수련이 기본은 머리를 비우는 것이라고 들은 바가 있는데, 이런 시간을 통해 머리가 싹 비워지는 것은 아니었지만 머리가 정화된다 라는 느낌이 드는 것 자체가 상당한 기대함을 갖게 한 것도 맞습니다. 더 많이 깊이 알아가고 싶은 마음입니다.

 

3. 00 (경북 상주시 61세 남)

평소 건강이 저하되는 느낌과 증상이 있어서 운동을 하다 보니 많은 통증을 느끼고 있었으나 이 시간을 통해 통증이 많이 풀리면서 편안한 부위는 조금 더 하고 싶은 기분이었습니다. 하루 20분 투자로 건강을 지킬 수 있다는 운동법을 알게 되어 행복하고 지방에 거주하는 사람들에게도 이런 기회가 자주 있으면 좋겠습니다.

 

4. 00 (경기도 일산 72세 남)

느낌이 참 좋구나 라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런 좋은 느낌으로 건강에 큰 보탬이 되야겠구나 생각하며 수업에 임하게 되었습니다. 건강 운동법이라 하면 좀 힘들고 조금은 지칠 거 같은 느낌이 있는데 앉아서 힘들이지 않고 뭉쳐진 부분을 풀어줌으로 해서 건강에 이른다는 것 자체가 매우 와닿았습니다.

 

5. 00 ( 수원시 장안구 58세 여)

처음 배푸리 건강법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배가 뭉쳐있는 부분은 고통스럽기도 했으나 이내 속이 시원해지는 느낌을 받게 되니 기분도 많이 좋아지고 기대감도 많이 상승하니 마음이 편안해 지는 느낌입니다. 꾸준히 해보고 싶습니다.

 

6. 00 ( 서울 성북구 41세 여)

배가 편해야 건강 하다는 것을 알고는 있었지만 강의를 통해 왜 그런가에 대해 알게 되고 실습을 통해서 방법 적인 것들을 체험해보니 모르고 살아도 별 불편함 없을 것이라 생각했던 부분이었는데 알고나니 정말 중요하구나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 00 (안산시 단원구 55세 남)

처음이라 얼떨떨한 상태에서 교육을 받았는데 좀 더 익숙해지고 재차 교육을 듣고 실천하면 더 유익하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직은 몸이 좋지 않은 상태이다 보니 한번 가지고는 부족하다 생각이 듭니다. 무엇보다 매일매일의 실천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배속 중에서 명치쪽은 여전히 아픈데 배꼽 쪽을 풀면서 시원한 느낌이 드는 것을 보며 신기하다 생각 들었습니다.

 

8. 00 (서울시 강북구 67세 여)

처음 접하다 보니 모든 게 신기하고 새롭기만 합니다. 내가 알거나 생각지 못한 것들을 접하므로 나의 건강이 좋아지고 발전할 수 있다는 생각을 하니 더 좋습니다.

 

9. 00 (서울시 서초구 38세 여)

조금은 낯선 마음을 가지고 왔지만 강의를 통해 모르던 것을 알아가는 것이 즐거움으로 다가왔고 이런 경험들이 쌓여서 건강이 되겠구나 라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실천이 중요한건 말할 것도 없겠지요. 좋은 경험 이었습니다.

 

10. 00 (인천시 부평구 73세 남)

장 내부에 있던 가스가 싹 없어 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늘 아랫배가 묵직하고 통증이 있었는데 그런 부분이 많이 개선이 되었습니다. 장은 늘 깨끗하게 비우는 게 맞는 거 같은데 그 방법을 모르로 어려움 겪는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 추천 콘텐츠
  • 67세 기역도 체험담 및 성기능강화 비법 3가지
  • 김수영 은방울체험담
  • 기역도 남성훈련 교육생들의 변화와 경향에 대한 보고
  • 은방울 여성훈련 교육생들의 변화와 경향에 대한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