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러브

서브탑

EO갤러리서브타이틀

2020년 7월 배편한 복뇌건강법 스케치와 체험담

페이지 정보

작성자 ㅣ타오러브 조회수 ㅣ3,483회

본문

 2020년 07월 배편한 복뇌건강법 특강 스케치 및 체험담  


 


cccd985af1005460a8a47cea1c0e454f_1597044
 

 

cccd985af1005460a8a47cea1c0e454f_1597044
 

 

cccd985af1005460a8a47cea1c0e454f_1597044 

 

 

 

배가 편해야 만사가 편합니다. 7월 복뇌건강법에도 배가 편해서 맘과 몸이 편하고자 하시는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셨습니다. 복뇌 건강법은 정해진 수련도구 뿐 아니라 손을 이용해서 배꼽 뿐만 아니라 배꼽 안쪽에 자리 잡고 있는 장기들을 편안하게 해주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사람의 몸이 건강하게 살아 움직이기 위해 어느것하나 중요하지 않은 기관이 없지만, 배야말로 그 중요한 많은 장기들을 담고 있는 부위입니다. 배를 풀어주면 뱃속에 있는 장이며 콩팥, , 위 등등이 함께 풀어지게 됩니다. 배는 단단한 것이 아니라 말랑말랑 해야 하며 부드럽고 20KG이상의 무게로 눌러도 통증이 없어야 합니다. 지금 당장 나의 배상태를 점검하고 관리를 해주시는 것이 건강과 건강한 삶의 첫 발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아래 체험담은 함께 해주신 분들의 후기중 우수 체험담을 소개해 드립니다.

 

 

[체험담]

 

 

 

1. 홍00 (경기도 광주시 80, )

장맛사지 및 두드리기가 효과적임을 느꼈습니다. 설명과 체험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후 동영상 등의 교육을 다양하게 시청할 수 있게 해 주신다면 수련 도구 사용법 등에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적지않은 나이지만 복뇌 건강법 수련을 통해 더욱 건강한 노년을 보내고 싶습니다. 작을 노력이 큰 결실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2. 00 (서울시 서대문구 72, )

원장님의 진심이 전해지는 유익한 교육이었습니다. 시간이 허락하면 몸신 교육에 참여하여 좀 더 깊이있는 체험을 해보고 싶습니다. 복뇌 건강법을 꾸준히 실천한다면 뱃속이 편안한 몸을 늘 유지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아프기 전에 건강을 지키는 것은 기본이지만 막상 지키기 위해서 무엇을 할 것인가를 생각하면 막연한게 사실인데 훌륭한 방법을 알게 된거 같습니다.

 

 

3. 00 (수원시 장안구46, )

이론강의가 자세히 나와있고 그를 바탕으로한 실습이 받침이 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론을 이해하고 나니 실습이 더 유익했던거 같습니다. 쉽게 접할 수 있는 내용이 아니면서도 그리 어렵지 않음에 놀랐고 알게 된 만큼 꾸준히 노력한다면 복뇌건강을 잘 지켜갈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4. 00 (서울시 강북구 47, )

복뇌 건강법 강의를 듣고 몸이 많이 가볍고 편해졌습니다. 아픈건 아닌데 그렇다고 배가 편하지도 않는 불편 증상을 종종 겪고는 했는데 이 방법을 꾸준히 실천하면 좋은 충분히 개선이 될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적어도 일주일에 3-4회 정도는 실천을 해보고자 합니다. 시간히 흐른후 그 변화를 크게 느낄 수 있길 바랍니다.

 

 

5. 00 (충북 청주시 20, )

지인의 소개로 오게 되었고 수업을 들어보니 마음이 편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물리치료학과에 재학중인데 림프계통의 순환에서 나온 림프자극법과 비슷한 점을 느꼈습니다. 수술이나 약물 요법이 아닌 손이나 수련 도구들을 이용해서 건강을 찾고 혹은 병을 고치기도 할 수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기에 이런 방법을 하나더 알게 된 것에 대해 매우 유익하다 생각하고 있습니다. 소주천과 같은 에너지순환 방법에도 관심이 있습니다.

 

 

6. 00 (경기도 김포시 57, )

많은 것을 알고 가게 되어 마음이 흡족합니다. 나이가 나이인지라 건강에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이런 방법적인 것들을 터득한다는 것 자체가 삶을 질을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알고만 있는 것이아니라 내 몸에 적용해서 건강하고 만족스런 삶을 살아가고자 합니다.

 

 

7. 00 (경기도 안산시 76, )

추천을 받아서 오게 되었고 이번 한 번이 아닌 여러번 방문하고 배운다면 훨씬 더 효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 여러모로 일반적이지 않은 타오월드의 수련법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만큼 기회가 된다면 여거가지 수업을 접해보고 싶습니다. 건강한 노후를 위한 많은 노력중 하나이지만 실천을 통해 매우 훌륭한 결과가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 추천 콘텐츠
  • 67세 기역도 체험담 및 성기능강화 비법 3가지
  • 김수영 은방울체험담
  • 기역도 남성훈련 교육생들의 변화와 경향에 대한 보고
  • 은방울 여성훈련 교육생들의 변화와 경향에 대한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