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러브

서브탑

EO갤러리서브타이틀

2020년 8월 잠자리 타오요가와 꿀잠 수면법 무료특강

페이지 정보

작성자 ㅣ타오러브 조회수 ㅣ4,047회

본문

            2020년 08월 잠자리 타오요가와 꿀잠수면법 무료특강


 


25f1308d93ae7c4a0d5b52725f7eb7c3_1597726

25f1308d93ae7c4a0d5b52725f7eb7c3_1597726

25f1308d93ae7c4a0d5b52725f7eb7c3_1597726


타오요가 수업이 오랜만에 열리게 되었습니다. 그동안에는 배푸리나, 철삼봉, 맥뚜리를 이용한 건강 강좌가 진행이 계속 되어오다가 이번에는 타오요가를 통해 숙면을 취할 수 있는 방법을 위한 수업이 진행 되었는데요,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만족스럽게 수업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타오요가를 통한 숙면요법은 무리가 되지 않는 스트레칭, 숙면을 돕는 깊은 호흡, 집중을 높이기 위한 명상과 기공 등을 통해 고요한 바다위에 내 몸을 뉘인 듯 깊은 숙면에 빠질 수 있도록 몸의 상태를 집중의 상태로 끌어오리고 기구를 사용하지 않거나 최소한의 기구 즉 목푸리 같은 베게 등을 이용해서 앞서 한 동작을 심화시키거나 긴장을 풀어 숙면을 유도하게 되는데 초보자도 충분히 따라하고 응용해 볼 수 있습니다. 인간이 잠을 통해 휴식을 하고 휴식을 통해서 에너지를 얻기 때문에 숙면은 생명에도 직접적인 연관이 되는만큼 제대로 잘 잘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꼭 응용해 보시길 권합니다. 아래 체험담은 이번 타오요가-꿀잠수면법에 함께 해주신 분들의 후기중 우수체험담을 소개해 드립니다.

 

[체험담]

 

 

1. 00 (서울시 금천구 61, )

2-3년 전부터 유튜브를 통해서 조루 및 에너지오르가즘 강의를 접하며 많은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타오월드의 이여명 회장님의 4프레인에 대해 수련을 하고자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배우고 수련해서 수성제가치국평천하를 체험하고자 합니다. 이제 첫발을 내디딘 만큼 더욱 열심히 해서 원하는 바를 꼭 이뤄보려 합니다. 감사합니다.

 

2. 00 (경기도 구리시 77, )

들으면 알 수 있는 것인데, 평상시에 생각을 하지 않으면 전혀 알 수 없는 것들이 아닌가 생각듭니다. 우리몸의 신비에 대해 알아감으로 감탄하게 되었습니다. 2년 전에 기역도를 구입하였으나 자주 하지 못하는 관계로 언제 한번 방문을 하고 싶었으나 매번 못하다가 오늘 수업을받으면서 많은 것을 얻게 되어 마음이 매우 흡족합니다. 감사합니다.

 

3. 00 (인천시 남동구 69, )

오늘 수업은 건강을 챙기는데 있어 매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임상적인 행동규칙인 듯 했지만 실제 실행을 해보니 온몸이 순환이 되는 것 같고 몸이 풀린 것 같습니다. 배우고 마는 것이 아니라 집에서 실천을 통해서 건강에 매우 유익한 배움이 되도록 노력하고자 합니다. 더 많은 것을 알아가기 원합니다.

 

4. 000 (서울시 송파구 66, )

평소에 수면장애가 심해서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오늘 배운 운동을 꾸준히 하면 숙면을 취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어렵고 힘든 운동이 아닌 온몸에 긴장을 풀어주되 어렵지 않은 방법으로 숙면을 유도할 수 있다는게 매우 유익할 것 같습니다. 수면장애에 있어 약물이 아닌 운동이나 호흡을 통해서 숙면을 유도할 수 있다면 정말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5. 00 ( 경기도 용인시 45, )

타오요가-꿀잠수면법 특강 너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인체와 자율신경에 대한 원리에 대해 많이 안다고 생각했던 부분에 대해 다시한번 공부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운동을 할 때는 왜 그런지에 대해서 조차 모르다보니 약만 찾아 헤맸던거 같습니다. 그 것이 얼마나 무지한 일인지를 이제나마 깨닫게 되었고 도구 활용과 내 몸을 이용한 요가 등을 가르쳐 주셔서 참으로 뜻 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끊임없이 좋은 특강 오픈해 주시는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6. 00 (서울시 서대문구 72, )

원장님의 진심어린 강의에 감명 받았습니다. 시간이 허락하는 한 다른 강의도 참여하여 건강한 노년의 삶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심뇌를 다스리는 소추천, 복뇌 및 신체를 다시리는 몸신에 관심이 많습니다. 수업 외에도 타오월드의 발명개발품인 배푸리, 철삼봉, 목푸리 등을 사용해보고 싶습니다.

 

7. 00 (경기도 광주시 66, )

처음으로 호기심이 생겨서 오게 되었습니다. 이론 설명과 실습을 통해서 몸 푸는 동작을 배우며 안해본 것이라 힘도들고 어렵기도 했지만 자주하면 익숙해 질 것 같고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하고나서 힘만들고 어렵겠구나란 생각만 드는 것이 아니라 참으로 보람되다라는 생각이 드는 시간이었습니다. 생활 실천을 통해 내 몸이 익숙해지고 건강해지는 것이 목표가 되었습니다.

 

8. 00 (서울시 서초구 67, )

복뇌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으며 복뇌 운동과 스트레칭으로 편안한 잠을 잘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4브레인의 교육에 대해 새삼 중요성을 깨닫게 되었고 이러한 것들의 효과가 하루아침에 나타나지는 않는만큼 일상에 적용하여 실천한다면 매우 훌륭한 노년의 시간들이 이어질 것이라 생각합니다.


9. 이00(경기도 고양시 54세,여)

처음엔 가볍게 생각했는데 체험해 보니 스트레칭과 호흡 등을 통해 꿀잠을 잘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잠을 잘 잘 수 있다는 것은 큰 축복입니다. 누구나가 잠을 자고 언제나 잠을 자지만 누구나 숙면을 취하는 것은 아니기에 그것을 위한 노력이 분명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좋은 교육의 장을 마련해 주신 원장님께 감사드립니다.

 

10. 00 (서울시 동작구 57, )

굴잠을 자지 못하는 현대인들이 많습니다. 정신과에서 신경안정제나 수면제 등을 복용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저는 타오월드의 목푸리를 활용하면 꿀잠을 자는데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특히 청소년 수험생 직장인들에게도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학교 체육 및 보건 시간에 이런 운동법을 지도하면 정말 좋겠다 생각 듭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 추천 콘텐츠
  • 67세 기역도 체험담 및 성기능강화 비법 3가지
  • 김수영 은방울체험담
  • 기역도 남성훈련 교육생들의 변화와 경향에 대한 보고
  • 은방울 여성훈련 교육생들의 변화와 경향에 대한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