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러브

서브탑

프리토크서브타이틀

요실금의 증상과 근본적 원인! 명기와 요실금 완전정복 훈련과 운동법(1) 작성일21-05-24 11:01

페이지 정보

작성자 ㅣ타오러브 조회수 ㅣ6,036회

본문

 

요실금의 증상과 근본적 원인!

 

명기와 요실금 완전정복 훈련과 운동법(1)

 

 

 


 

 

 

만나뵙게 돼서 반갑습니다. 타오월드협회 이여명입니다. 어려운 걸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가 매달마다 특강을 한 번씩 개최하는데 이번 달은 명기와 요실금을 훈련과 운동법으로 증진시키는 법을 배워보겠습니다.

 

명기와 요실금. 이렇게 놓으니 색다를 것 같은데 둘의 훈련법이 거의 같습니다. 요실금 극복을 위해서 열심히 운동하시고 훈련하시면 명기가 될 수밖에 없습니다. 진짜 명기가 돼야 건강해지고 요실금도 근본적으로 극복할 수가 있게 됩니다. 그런데 요실금만 강의한다고 하면 사람들이 많이 안 올까봐 명기를 갖다가 붙여놨습니다.

 

우리 단체가 뭐 하는 곳인지 다 아시죠? 잠깐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4브레인 생활수행을 실천하는 단체거든요. 저희 단체는 인간을 네 가지 요소로 파악합니다. 그것을 ‘4브레인이라고 이름 붙였습니다.

 

네 가지로 인간이 구성돼 있고, 인간이 행동하는 거라든가 추구하는 것. 그 다음에 충족하는 모든 양식들이 네 가지 요소로 분류가 될 수 있죠. 당연한 진리인데 많은 사람들이 이 네 가지를 조화롭게 추구하지 못하고 있고 추구해야 될 필요성을 절실하게 잘 못 느끼고 있습니다.

 

그래서 네 가지 요소를 잘 관리하고 잘 충족시키는 방법을 배우시면 삶이 상당히 건강해지고 행복해질 수 있습니다. 네 가지 중에 하나라도 빠지면 좀 불안정해지죠. 그래서 이 네 가지 행복 요소를 잘 관리하셔야 합니다. 그곳이 바로 저희 타오월드이고요.

 

보시면 중급과정이 정규과정입니다.

 

성욕구, 성에너지를 충족시키고 다스리며 공부하는 것이 기역도와 은방울 에너지오르가즘 훈련입니다.

 

그다음 건강한 몸을 만드는 과정이 몸신수련입니다. 건강 토대가 상당히 중요하죠.

 

그다음 에너지 관리, 감정 관리하는 공부하는 게 소주천 수련과정입니다.

 

그리고 본질에 대해서 공부하고 나의 본질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해서 자기가 원하는 삶을 현실적으로 펼쳐내는 의식의 창조원리를 배우는 게 창조워크숍 과정입니다.

 

네 가지 공부를 잘 하시면 자기 속에 있는 진짜 보배, 귀중한 것을 발견하고 개발할 수 있는

지혜가 열릴 것이라 확신합니다.

 

어느 분야에 가장 관심이 가나요?

성뇌입니까?

 

성뇌가 가장 기본적인 것이죠. 가장 원초적인 욕구고 가장 기본적인 에너지라 할 수 있죠. 오늘 특강에서는 성적인 내용도 있고 건강에 관련된 내용도 있기 때문에 성뇌하고 복뇌에 걸쳐 얘기가 될 걸로 생각됩니다.

 

 

 

여성들 중에 요실금으로 고생하는 분이 많습니다. 특히 나이 드신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 배우시고 조금만 실천하면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상당히 쉬워요. 은방울만 착용해도 요실금이 극복됐다는 사람들을 제가 많이 만나거든요. 여기에도 요실금을 치유한 분이 많이 계실 거예요.

 

얼마 전에 체험담도 직접 올렸는데 은방울 수련으로 요실금이 해결됐죠. 은방울만 착용했는데

진짜 요실금을 극복한 사람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빠르면 2, 보통 한 달에서 석 달 정도 사용하시면 요실금 같은 경우는 저절로 좋아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가 상품을 선전하려고 자꾸 이야기하는 게 아니고 실제로 되니까 얘기를 안 할 수 없습니다. 또 얼마 전에는 교육을 수강하러 오셨는데 그분은 3일인가 (은방울을) 며칠 착용했는데 방광염으로 삼십년 동안 고생했습니다.

 

방광 염증 때문에 항상 혈노가 나온 분이었죠. 병원에 가도 계속 재발만 하고 잘 낫지를 않았습니다. 그런데 은방울을 3일 착용했는데 혈뇨가 멈췄습니다. 은이라는 제품이 항균 살균 효과가 상당히 강하거든요. 그러니 염증을 개선하는데도 도움이 많이 됩니다.

 

이런 일들을 너무 많이 목격하고 듣기 때문에 쉽게 해결된다는 것을 저는 확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해결되니까 얘기하지 어쩌다 한두 명 되는 걸 가지고 제가 이렇게 떠들진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되고 있습니다. 오늘 운동법까지 배워서 훈련법과 더불어 열심히 실천해보세요. 약물이라든가 수술의 도움을 안 받아도 아주 쉽게 요실금이 고쳐질 겁니다.

 

원리를 들어보시면 알겠지만 쉽게 될 수밖에 없습니다. 각 뇌에 여러 가지 양식, 자극의 요소들이죠. 각 자극의 요소를 자극하기에 행복해집니다. 뇌를 적절하게 잘 자극하는 법만 배우시면 건강해지고, 삶도 행복해집니다.

 

간단한 원리입니다. 잘 자극돼야, 잘 통하고, 심신이 잘 순환되서 활력 넘치고 자유로운 의식으로 행복하게 살 수 있습니다. 4브레인을 추구하는 간단한 원리죠.

 

 

 

 

30세 이상 여성 중에 40% 이상이 요실금으로 고민을 합니다. 남성들도 문제를 호소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전립선 비대나 이런 것들 때문에 소변을 시원하게 못 보면 잔뇨가 있어 찔끔찔끔 나오기도 하고 빈뇨도 많이 생기죠. 이런 문제가 피부라든가 요도 쪽에 여러 가지 상처라든가 감염을 일으킵니다. 그리고 사회활동에 상당히 제한을 많이 받습니다. 어디 멀리 나갈 때 상당히 불안하죠. 모임 같은 델 자꾸 피하게 되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가장 근본적인 문제는 성생활의 자신감이 많이 상쇄되는 것이죠. 요실금이 있으면 성생활이 두려워집니다. 잠자리를 자꾸 피하려는 경향이 생기죠.

 

여성들이 오르가즘에 올라가면 사정하기도 하는데 보통은 소변이 아니에요. 진짜 사정하는 것은 지스팟 쪽에 고여있던 액체들이 수축에 의해서 뿜어져 나오는 것입니다. 소변이 아닙니다. 냄새도 없고 색깔도 없어요. 이불 같은 데 묻어도 자국이 안 생겨요. 많이 쏟아짐에도 불구하고 보통 소변 같은 경우는 자국이 생기거든요.

 

진짜 여성 사정은 마르면 깨끗하게 없어져요. 신기해요. 그런데 가끔은 요실금 때문에 진짜 소변이 나온 경우도 있단 말이죠. 그런 경우는 성생활이 꺼려질 수밖에 없습니다. 그런 분들은 소변이라 생각하지 마시고 사정했다고 쇼를 좀 해도 좋지 않을까... 그런 생각도 듭니다. 남자들이 좀 좋아할 거예요.

 

그리고 골반 아래가 약화되면 건강에 많은 악영향이 생깁니다. 골반 쪽 근육들이 비뇨생식기 뿐만 아니라 모든 장기를 받치고 있는 토대 역할을 하거든요. 뿌리(토대)가 약해지니까 장기들이 쳐지고 골반 쪽의 양기들이 밖으로 많이 빠져나가기 때문에 건강이 많이 약해질 수밖에 없죠. 지구력도 많이 떨어지게 됩니다. 또한 요실금으로 파생되는 여러 가지 문제도 많습니다. 성생활, 사회적 활동의 제약, 기타 건강의 문제 등.

 

원인을 크게 나누면 서너 가지로 나눠질 수가 있습니다. 요실금의 대부분은 복압성 요실금입니다. 95%가 복압성 요실금이에요. 복압성 요실금은 요도괄약근과 골반저근 약화가 주 원인입니다.

 

방광에 소변을 조절하는 것이 요도괄약근이거든요. 골반저근이 쳐지면 요도괄약근이 약해져 방광이 밑으로 쉽게 쳐집니다. 쉽게 쳐지기 때문에 소변이 제대로 조절되지 않습니다. 방광괄약근과 함께 괄약근을 감싸고 지나가는 pc근육(성근육)이 약화되면 밸브가 약해지는 것이죠. 밸브가 약해지니 당연히 소변 조절도 잘 안 되겠죠. 그래서 배에 약간 힘만 들어가도 찔끔찔끔 소변이 나오려고 합니다.

 

약화되는 원인은 다양합니다. 일단 방광 위에 장기들이 눌러서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여러 가지 원인들을 잘 이해하셔야 근본적으로 강화시킬 수 있는 훈련을 집중할 수 있습니다.

 

방광의 경우는, 위에서 장기들이 누를 수 있습니다. 장이 누를 수도 있고, 심지어는 위가 아래까지 쳐져서 위가 누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변비가 있다거나 비만이 있으면 방광을 누르게 되겠죠.

 

그래서 우리가 장의 문제, 배의 문제도 같이 다스려줘야 된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방광 뒤에 자궁이 있는데 자궁이 또 방광을 자꾸 누릅니다. 대표적인 게 임신, 출산을 많이 하면 방광을 많이 누르겠죠.

 

그래서 잦은 임신과 출산이 반복되면 자궁이 쳐져서 방광을 밑으로 쳐지게 하는 원인이 쉽게 될 수 있는 것이죠. 그리고 임신과 출산은 골반저근을 약하게 만드는 원인이 됩니다. 출산할 때 질도 많이 늘어나고 골반저근도 약해집니다.

 

세 번째는 방광 앞쪽에 있습니다. 방광 앞쪽에 치골인대가 있어요. 치골인대, 치골방광인대가 있어서 고정하고 있거든요. 앞쪽에 인대라든가 하복부 쪽에 긴장이 있으면 방광이 제대로 팽창이 잘 안 됩니다.

 

제대로 팽창이 안 되니까 밑으로 쳐지게 되는 원인도 되고 또 여러 가지 과긴장이 방광예민성을 부추기는 원인이 됩니다. 그래서 하복부와 치골 쪽에 긴장을 풀어주는 것도 상당히 중요합니다.

 

pc근육은 꼬리뼈하고 치골 사이에 붙어 있어요. pc근육. 컴퓨터 근육이 아니에요. pubis(치골), coccys(미골). 치미골근! 치골과 미골의 앞글자를 따서 pc근육이라 하는 겁니다.

 

해먹처럼 이렇게 걸려 있으니까 꼬리뼈 쪽과 치골 쪽에 긴장이 많이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받치고 있어야 하니까요. pc근육 쪽에 긴장이 생기니까 방광 쪽에 긴장도 생기고 과민하게 영향을 줍니다. 그래서 하복부(및 치골)를 풀어내는 것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철삼봉으로 이쪽을 두드리면 긴장이 빨리 풀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랫배도 적절하게 손으로 마사지하면 긴장을 빨리 풀어낼 수 있습니다. 그러면 여러 가지 과민성, 여러 가지 요실금이 잘 해결됩니다.

 

두 번째는 바로 절박성 요실금인데 여러 가지 염증이나 신경질환 때문에 방광이 과민해져 있는 상태입니다. 그래서 소변이 차지도 않았는데 절박하게 요의가 생기는 겁니다. 복압성과는 약간 성질이 다릅니다. 주로 염증 때문에 많이 생깁니다.

 

그다음은 범람성 요실금입니다. 방광의 수축력이 상실됐거나 요도가 폐색되서 소변이 잘 안 나갑니다. 그래서 꽉 차서 흘러넘치는 요실금입니다. 주로 남자들 전립선 비대나 암, 요도폐색 때문에 많이 생깁니다. 남성들에게서 많이 나타나는 요실금이라 보시면 됩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자유기고칼럼 목록
No. 제목 이름 날짜 조회
공지 타오월드의 케겔운동, 성에너지근육 훈련은 다릅니다!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2-22 11193
공지 플라스틱 코끼리와 인간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1-16 2442
공지 만병통치 철삼봉, 귀여운 미니 철삼봉이 나를 살리네!​​​​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4-30 10383
공지 ​​코로나바이러스 이기는 면역력 증진을 위한 손쉬운 운동요법 3가지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3-11 15774
공지 약투 운동과 성기능저하에 대한 탈출구 댓글(1)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2-20 17238
공지 ‘복뇌력(腹腦力)’의 전원스위치, 배꼽 힐링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8-11 25722
공지 바이브레이터, 성욕을 만족시키고 성감을 깨우는 데 도움이 될까?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6-22 26697
178 오쇼의 神탄트라: 사랑과 섹스의 본질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3-25 369
177 자기 안의 진정한 기쁨 발견하기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3-24 369
176 내가 다시 결혼한다면? , 62세 박민성 님 - [성생활 100세 프로젝트 14화]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10-12 4083
175 노년기에 꿈꾸는 섹스어드벤처, 62세 박민성 님 - [성생활 100세 프로젝트 13화]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5-13 3951
174 색다른 입궁 체험2, 62세 박민성 님 - [성생활 100세 프로젝트 12화]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5-12 4404
173 노년기에 더욱 즐기는 성, 62세 박민성 님 - [성생활 100세 프로젝트 11화]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4-26 3645
172 100일만에 다시 태어난 68세 청춘 [제2회 100세 타오클럽 발표]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4-14 4638
171 함께 누려요, 100세 행복대학!:신비의 파동건강법4 [제2회 4브레인 행복대학 특강]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4-12 3396
170 파동건강법으로 보는 절정 체험 진동:신비의 파동건강법3 [제2회 4브레인 행복대학 특강]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4-08 3540
169 진동으로 만드는 건강과 회춘 비법:신비의 파동건강법2 [제2회 4브레인 행복대학 특강]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4-07 3852
168 생명과 우주를 깨치는 진동의 비밀:신비의 파동건강법1 [제2회 4브레인 행복대학 특강]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4-01 3990
167 기역도로 되살아난 성기능 [제2회 100세 타오클럽 발표]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3-31 3819
166 타오월드의 케겔운동(성에너지 근육훈련)은 다릅니다, 어떻게 다를까요?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3-22 5520
게시물 검색
  • 추천 콘텐츠
  • 67세 기역도 체험담 및 성기능강화 비법 3가지
  • 김수영 은방울체험담
  • 기역도 남성훈련 교육생들의 변화와 경향에 대한 보고
  • 은방울 여성훈련 교육생들의 변화와 경향에 대한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