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9월 “힐링과 에너지감각 깨우는 러브마사지 특강” 현장스케치와 교육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ㅣ타오러브 조회수 ㅣ2,010회관련링크
본문
2023년 9월 “힐링과 에너지감각 깨우는 러브마사지 특강”
현장스케치와 교육후기
"에너지를 충전하며 깊은 감각을 깨우는 센슈얼터치기법 대 공개!"
남녀가 결혼을 하지만 몸과 마음이 제대로 준비된 커플은 많지 않습니다.
진정 행복한 결혼생활을 위해서는 상대의 몸과 마음을 알아가고 또 자신의 몸과 마음을 다스릴 줄 알아야 합니다.
본 워크숍에서는 복부와 골반, 생식기 주변과 성기의 굳고 막힌 곳을 시원하게 뚫어, 몸속의 천연 비아그라를 일깨워주는 힐링 마사지,
그리고 전신 에너지 터치로 깊은 에너지 감각을 깨워주는 러브마사지 과정을 배우는 시간이었습니다.
[체험담]
구00 (대구, 42세)
센슈얼 터치 러브마사지 특강 내용이 무척 신선하고 많은 것을 배우는 시간이었습니다. 재미 있었고 위로받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2. 전00 (노원구, 56세)
내가 알고 있던 성과 오늘 배운 성이 완전히 다르다. 전혀 부끄러운게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스스로 나의 에너지를 깨우는 것이 성이고 그동안 생각했던 성과는 완전히 다른 것을 깨달았다. 수업하는 동안 상대와 아무런 욕심없이 교감하는 시간들이었다.
이틀간의 수업으로 인간사를 알게 된 것 같다. 교감하고 나눈다. “교감”
3. 변00 (군포시, 49세)
평소 마사지에 대한 관심이 많았다. 누군가를 힐링시켜 줄 수 있다는 강점에 이곳 저곳에서 배우기도 하였다. 이번 센슈얼 터치 마사지는 다른 곳에서 접했던 마사지와는 확연한 차이가 있다. 전신으로 퍼지는 감각들의 떨림을 느끼는 마사지법이다. 좋은 강의 잘 들었습니다.
4. 최00 (동작구, 51세)
어떤 내용일까 궁금함으로 시작된 강의였다. 배우는 것도 배우는 것인데 주고 받는 실습을 통해 전신의 감각이 살아나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생각지도 못한 부위까지 마사지가 진행됨을 알았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꼭 해주고 싶은 내용들이다. 2일 동안의 수업이 순식간에 지나간 듯 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