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러브
힐링프렌즈
色매거진
교육프로그램
EO쇼핑몰
프리토크
훈련담 나누기
나만의 S필살기
성고민 풀어놓기
EO갤러리
色아트워크
명기?명도 입문
色문화공방
신비의 연애술사
살리는 성이야기
EO팟캐스트
EO테라피
EO훈련
EO性테크
EO탑시크릿
동영상강좌
매월교육일정
교육내용
코칭 및 상담프로그램
교육 및 코칭 예약신청
초청강좌 안내
제품소개
쇼핑몰 커뮤니티
EO상품이야기
로그인
회원가입
왼쪽메뉴
色매거진
S MAGAZINE
色아트워크
명기·명도 입문
色문화공방
신비의 연애술사
살리는 性이야기
EO팟캐스트
서브탑
살리는 性이야기
HOME
>
色매거진
>
살리는 性이야기
이여명의 힐링편지
이여명의 EO혁명
일간스포츠 칼럼 멀티오르가즘
레이디경향연재 에너지오르가즘
<힐링편지 527> 모든 현상은 환영인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ㅣ
타오러브
조회수 ㅣ
1,419회
관련링크
본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570
<힐링펹 568> 혼자인 듯 함께 있기
혼자인 듯 함께 있기 평화롭고 고혹적이구나!홀로 서 있지만,외로워 보이지 않는다네. 수다스럽게 자랑하지 않지만,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은근히 뽐내고 있구나! 혼자인 듯 하지만,모두가 같은 대지에 뿌리내리고 있는한몸이라는 사실을그들은 잘 알고 있지.
작성자 :
타오러브
569
<힐링편지 567> 어느 태도가 잘 사는 삶인가?
어느 태도가 잘 사는 삶인가? 대부분은 삶은 고해라고 생각한다. 일부는 삶은 풀어야 할 숙제라고 생각한다. 극소수는 공부터이자 수행터라고 생각한다. 아주 극소수는 즐겨야 할 놀이터로 생각한다.그들에게 문제는 신나게 풀어야 할 게임일 뿐이다. 낭비하지 않는 삶을 잘 살았는..
작성자 :
타오러브
568
<힐링편지 566> 관념의 가짜 삶과 현실의 진짜 삶
관념의 가짜 삶과 현실의 진짜 삶 우리는 대부분의 삶을 꿈 속에서, 관념 속에서 살아간다.현실이 고통이고 비참해서 관념으로 도피해보지만,그 잘못된 관념 때문에 고통이 가중된다는 사실은 간파하지 못한다.신에 대한 관념, 그리고 그대가 의지하고 있는 성자들,즉 붓다나 예수, 알라 등..
작성자 :
타오러브
567
<힐링편지 565> 공허한 삶과 충만한 삶
공허한 삶과 충만한 삶 삶이 왜 공허하게 느껴질까? 한 마디로 채워질 수 없는 욕심의 그릇 때문이다.그래서 심뇌를 깨우는 원리는 소욕(少慾)에 있다는 것이다.작은 욕심은 채워지기 쉽고,작은 것에 만족하는 소박한 마음을 길러준다. 그리고 이 순간을 충만하게 몰입하며 불태우지 않고늘 미지근하..
작성자 :
타오러브
566
<힐링편지 564> 살다가 똥을 밟을 경우 대처법
살다가 똥을 밟을 경우 대처법 살다보면 똥을 밟는 경우도 더러 있을 수 있다.밟는 자도 기분이 좋지 않겠지만,밟히는 똥은 또 얼마나 아프겠는가? 거기에도 나름 향기는 일어나니이 모든 게 살아있는 삶의 고락,긴장감 넘치는 인생 게임이 아니런가? 게임을 즐기는가, 싫어하는가에 따라그..
작성자 :
타오러브
565
<힐링카드563> 생활수행으로 쿤달리니 깨우기
생활수행으로 쿤달리니 깨우기 열쇠로 문을 열 듯이 요기는 쿤달리니로 해탈문을 열어야 한다.위대한 여신은 입을 다물고 잠들어 있다.그 입은 브라마란트라, 아픔도 고뇌도 없는 장소로 올라가게 하는 문이다. 쿤달리니 여신은 칸다 위에 잠들어 있다.요기에게 해탈을 주는 쿤달리니는 뱀처럼 똬리를 ..
작성자 :
타오러브
564
<힐링카드 562> 돌을 씹어도 소화시키는 위장 살리기
돌을 씹어도 소화시키는 위장 살리기 잘 먹고 잘 싸는 것보다건강 상태를 잘 표현하는 게 있을까요?먹을 때보다 먹고나서배가 편안한 게 최고이지요. 맛있게 먹으려면 우선 소화가 잘 되야 합니다.소화가 잘 되기 위해선위장을 중심으로 소화기관들이 잘 작동해야 합니다. 꾹 누르기만 해도 위장과 소화기관들이 잘 통하는지..
작성자 :
타오러브
563
[힐링편지 561] 고난의 시간
고난의 시간 고난의 시간도빨리 지나가길 바라는 것보다그 순간을 받아들이고 즐기는 게 더 현명하다. 모든 게 삶의 과정이요삶의 게임일 뿐이다.빨리 지나가길 바란다면삶을 그만큼 허비하는 것이요삶의 긴장과 고통만 가중될 뿐이다. 호불호(好不好), 시비와 선악을 떠나니여기가 ..
작성자 :
타오러브
562
<힐링편지 560> 여성이 성욕구를 자연스럽게 표현하면?
여성이 성욕구를 자연스럽게 표현하면? 남녀의 불평등은 성적 불평등에서 시작한다는 사실을 아시나요?그리고 남녀의 성적 불평등은 성욕구 표현에서 시작됩니다.남성은 성욕을 드러내거나 거칠게 표현해도 용인이 되고,여성은 안 된다는 것!이른바 요조숙녀(窈窕淑女) 사상!여성은 외모는 아름답고 매력적이어야 하..
작성자 :
타오러브
561
<힐링편지 559> 배꼽이 통하면 전신 쾌통
배꼽이 통하면 전신 쾌통 통즉불통(通卽不痛)통하면 아프지 않다.건강은 전신의 기혈이 잘 통하는 상태이다. 그렇다면 몸의 어디가 가장 먼저 통해야 하는가?바로 배꼽이다.배꼽은 몸의 뿌리요, 중심이기 때문이다.배꼽이 통하면 수승화강이 원활해지고,인체의 자연치유력이 살아나기 시작한다. ..
작성자 :
타오러브
560
<힐링편지 558> 통즉통(痛卽通), 아프면 통한다!
통즉통(痛卽通), 아프면 통한다! 자통각(刺通覺)의 원리는적절한 자극으로 통하게 하고,통한만큼 각성되는 삶의 성장 원리이다. 4브레인 중 복뇌는 어떻게 통하고 깨어날까?복뇌는 작은 통증, 소통(小痛)으로 통하고 깨어난다. 몸은 약간의 아픔과 수고를 통해 원만하..
작성자 :
타오러브
559
<힐링편지 557> 창조자가 창조자를 낳는다
작성자 :
타오러브
558
<힐링편지 556> 명상음악과 함께 하는 천상의 저녁
명상음악과 함께 하는 천상의 저녁 (클릭 음악 링크) 모두가 휴식으로 들어가는아름다운 저녁입니다.천상의 평화가 지상으로 깃드는 시간이지요. 이 시간 천상의 평화로 이끌어주는 음악과함께 해보세요. 사실은 깊이 귀 기울여보면모두가 천상의 소리인 것을!
작성자 :
타오러브
557
<힐링편지 555> 살아있는 붓다에게 경배를!
4월 초팔일 부처님 오신 날로 모두들 경배한다.뿐만 아니라 먼 산사를 찾아 불상에게 예배하곤 한다. 그것뿐이랴?수천킬로 험지를 마다하지 않고라싸를 향해 순례길을 나서는 이들도 많다.그들의 노력과 고행은 눈물 겹도록 신실한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과연 그들이 자신 옆에 있는 생불을얼마나 존중하고 떠..
작성자 :
타오러브
556
<힐링편지 554> 5월 '세계 자위의 달 깊은 의미는?
5월 '세계 자위의 달 깊은 의미는? 매년 5월 7일은 세계 자위의 날,5월은 세계 자위의 달이라는 사실을 아는가?하지만 자위의 참다운 의미와 방법을 모른다면자위의 날과 달은 그 중요성이 퇴색될 것이다. 자위는 말 그대로 자기위로 행위,더 나아가 자기와의 만남..
작성자 :
타오러브
555
<힐링편지 553> 찬물을 건강하게 마시는 법
찬물을 건강하게 마시는 법 흔히 체온이 떨어지는 것을 우려하여따뜻한 물을 마시길 권장합니다.체온이 높아야 면역력이 높고기혈순환이 원활해진다는 것이지요. 하지만 찬물도 건강에 도움이 되도록 먹는 법이 있지요.바로 찬물을 입안에 머금고따뜻해질 때까지 우물우물 씹습니다. ..
작성자 :
타오러브
554
<힐링편지 552> 내 것, 네 것
내 것, 네 것 내 것, 네 것 따로 있나?쓰는 놈이 주인이제.누군들 죽으면 가져갈 것 있겠인가? 영악한 제자왈,여러분들,이박사님 거 모두 가져가세요. ^^
작성자 :
타오러브
553
<힐링편지 551> 먹기는 천천히, 행동은 민첩하게
먹기는 천천히, 행동은 민첩하게 먹는 거는 충전을 위한 것입니다.위로 먹든 아래로 먹든먹는 건 천천히 음미하며 먹어야 행복합니다.정에너지이든 성에너지이든 천천히 충전해야충분히 소화되고 충실해집니다. 반면에 행동은 민첩하고 빨라야 합니다.그러면 일의 성과도 커지고 운동량도 많아집니다. 방전과..
작성자 :
타오러브
552
<힐링편지 550> 신의 과즙처럼 먹는 식사법
신의 과즙처럼 먹는 식사법 식사를 맛있게 하는 법이 무엇일까요?신의 음료를 먹는 법이 있을까요? 예로부터 신의 음료를 감로수, 이슬, 생명수, 넥타라고 불렀지요.신성한 의식을 불러일으키며 회춘과 장생을 준다고 하지요. 신의 음료는 내 안에 있고 내가 만드는 것입..
작성자 :
타오러브
551
<힐링편지 549> 창조는 이 순간의 역사
창조는 이 순간의 역사 태초에 하나님, 혹은 브라만이 이 세상을 창조했다고 하며,창조의 순간이 아득한 태고의 일 정도로 생각한다. 하지만 그 장엄한 창조의 날은 바로 오늘이다.이 순간순간우주는 새롭게 창조되고 또 옛 것이 파괴되고 있다. 그대의 모든 행위는 신의 창조행..
작성자 :
타오러브
게시물 검색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열린
1
페이지
2
페이지
3
페이지
4
페이지
5
페이지
6
페이지
7
페이지
8
페이지
9
페이지
10
페이지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