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러브

서브탑

프리토크서브타이틀

섹스를 결심하는 여성의 9가지 이유 작성일17-10-20 11:31

페이지 정보

작성자 ㅣ청마 조회수 ㅣ27,861회

본문

 

 

1.의존하는 여자
누군가 없으면 홀로 설수 없는 사람이다. 혼자서는 아무런 결정도 못하고 시간을 어찌보낼지 모를 정도로 누군가 없으면 불안해서 견디질 못하는 타입. 따라서 어쩌다 남자하나 생겼고 그 남자가 없어지면 절대로 안되므로 단지 그가 떠날까봐 남자가 원하면 본인이 싫더라도 꼭 섹스에 응한다. 부모가 어릴적부터 간섭하고 통제하며 과보호적으로 키우지 않고, 독립적으로 키우며 '세상은 넓고 남자는 많다'라는 것을 알려주었다면 이런 일은 방지할 수 있었을 것을..

 


2.착한 여자
어릴 때부터 부모, 친척, 주변의 어른들로 가장 많이 들어온 덕담 이 '말 잘듣는 착한 사람이 되어라' 였기에 자신이 원하던 안하던 상대 남자가 섹스를 원하면 무조건 응해준다. 벌써 여러번 낙태를 해오면서 자신의 몸이 망가지더라도 사랑하는 남자가 섹스 거부당해 실망하여 마음상해하는 것은 가슴이 아파서 견디질 못하기 때문이다. '따뜻하고 관대하되 본인이 원하지 않을 때 단호하게 SAY NO! 할 수 있어라' 라는 덕담을 들어왔다면 이런일은 없었을 것이다.

 


3.외로운 여자
인간들을 엮는 '심리적 끈'은 애정이고 사랑이다. 어떤 이유로든 어릴적부터 이러한 심리적 끈을 경험해보지 못했기에 남자랑 직접적인 신체적 접촉이 있을때에야 비로서 인간사이의 어떤 '연결'을 느끼므로 심리적 공허감을 해소하기 위해 섹스에 탐닉한다.  심리적 공허감을 충족하기 위해 사람들이 빠져드는 여러가지 중독 증의 한 부류, 즉 쇼핑중독, 알콜중독, 마약중독, 춤중독, 종교중독, 카드중독 (도박), 아이중독처럼 섹스중독으로 갈 수 있다.  이성간의 사랑 (intimacy)과 섹스에 앞서서, 근본적인 인간 사이의 애착 (attachment)의 역량을 키워주는 것... 부모가 아이 양육중 이것에 중요한 관심을 두었다면 아이가 커가면서 소외된 관계만을 맺으며 공허해진 심리를 충족시키려 섹스에만 탐닉할일은 없었을 것을...

 


4.호기심 있는 여자
원래 인간이란 금기시하는 것일수록 궁금해지게 된다. 어릴 때 성에 대한 이야기만 나오면 어른들이 자기네끼리는 즐거워하다가 자신이 나타나면 '어린애는 끼는 것 아냐' 하면서 금기시 할 때.. 도대체 섹스가 뭐길래 하는 생각을 줄곧 가져온 경우..

 


5.스트레스 해소하는 여자
어릴 적부터 보아온 주변인들의 스트레스 해소방법을 배운 것이다. 예를들어 아버지가 직업스트레스등 여러 가지 골치아픈일이 있으면 술을 미친 듯이 퍼마시고 집에 들어와 집안의 집기를 다 때려부시곤 했었다.  즉 스트레스에 '막가는 방식'으로 대처해온 부모들의 행동양식을 배운 것이다. 그래서 자신도 스트레스가 쌓이면 나이트에 가서 술을 잔뜩 마시고 아무 남자나 하나 건져서 '나 집에 가기싫어' 한 다. 물론 그 남자는 이게 왠 횡재냐 할 것이다.

 


6.남자를 통제하는 여자
'순결'을 바치면 콧대높은 네 녀석도 내 말을 고분 고분 듣겠지.. 라는 생각으로 남자의 섹스요청에 응한다. 즉 상대의 '책임감'을 강요하면서 두사람 사이의 관계에서 헤게모니를 쟁취하겠다는 헛 된 노력으로 섹스를 결심한다. 인간관계의 욕구에서 '친밀'의 욕구보다는 '힘'의 욕구를 성장하면 서 더 많이 배워온 경우에 해당한다.

 


7.오락의 욕구로 즐기는 여자
부모가 지나치게 간섭하고 통제해왔고 그래서 어느 순간 '반항'하 고 싶은 심리가 생기면서 부모가 가장 금기시하는 일을 확 해버리 면서 보복의 쾌감을 느끼는 경우이다. 명동에서 뺨맞고 한강에 가서 화풀이하는 식으로 되어 버리면 곤란하다.

 


8.보복심리가 발동한 여자
부모가 지나치게 간섭하고 통제해왔고 그래서 어느 순간 '반항'하 고 싶은 심리가 생기면서 부모가 가장 금기시하는 일을 확 해버리 면서 보복의 쾌감을 느끼는 경우이다. 명동에서 뺨맞고 한강에 가서 화풀이하는 식으로 되어 버리면 곤란하다.

 

 

9.남자를 사랑하는 여자
서로를 충분히 알고 신뢰하고 친밀해져서 서로가 자연스레 원해서 이루어지는 경우이다. 위의 8가지 이유에서 벗어나 진정한 사랑의 욕구에서 이루어진 섹스인지 알수 있는 방법 - 섹스 결정시에 심리적으로 불안하거나 어떤 다른 부정적인 감정 없이 편안하고, 그 다음 섹스 후에 두 사람 사이가 더 친밀해질 경우.  만약 섹스후에 두사람 사이에 뭔가 긴장이 생기고 어색하고 거리 감이 생기거나 한다면 그것은 사랑의 이유로 이루어진 섹스는 아닐 것이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기러기님의 댓글

기러기 작성일

공감이 가네요~

프라비다님의 댓글

프라비다 작성일

공감이 되네요~ 섹스 뒤에 감춰진 자신의 감정의 소용돌이를 지켜보는것도 자기자신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듯 합니다..

게시물 검색
  • 추천 콘텐츠
  • 67세 기역도 체험담 및 성기능강화 비법 3가지
  • 김수영 은방울체험담
  • 기역도 남성훈련 교육생들의 변화와 경향에 대한 보고
  • 은방울 여성훈련 교육생들의 변화와 경향에 대한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