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러브

서브탑

프리토크서브타이틀

건강하고 탄탄한 질을 위한 비법! [질염 완전정복 자연건강법(2)] 작성일21-05-21 11:48

페이지 정보

작성자 ㅣ타오러브 조회수 ㅣ7,743회

본문

 

건강하고 탄탄한 질을 위한 비법!

[질염 완전정복 자연건강법(2)]


    

 








원리를 바탕으로 질염을 완전히 치유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 드리겠습니다. 또한, 몇 가지 운동법(훈련법) 중 핵심적인 것을 직접 체험 시켜드리겠습니다.

 

제 말씀을 듣고 자연건강 실천을 하시고 오늘 배운 몇 가지 운동법을 꾸준히 실천하시면 근본적으로 질 환경을 좋게 하여 질염에서 완전히 극복할 수 있습니다.

 

장이 면역력의 핵심이라 했습니다. 골수에서 만들어진 백혈구가 장에서 훈련받아 강한 면역체로 배양됩니다. 현대의학에서도 장에서 70% 이상 면역을 담당한다고 얘기하고 있습니다.

 

강한 면역력이 있으면 강한 면역체가 일단 있는 것이고, 원하는 부위로 군대가 잘 파견되어야 합니다. 강한 군대가 있고 필요한 부위로 군대가 잘 파견되어야 하겠죠. 전쟁이 일어났는데 자기 군대에서만 버티고만 있으면 지원을 못해서 전쟁에서 이길 수 없습니다.

 

강하게 면역체를 만들고 골반과 질 내로 기혈이 잘 순환되도록 만들면 됩니다. 그러면 자연적으로 환경이 좋아져서 저절로 세균을 퇴치하게 되고 세균이 있더라도 증상이 발현 안 되고 같이 잘 살 수 있습니다.

 

세균을 너무 죽이려 하지 마세요. 세균 없으면 못 삽니다. 세균도 좋은 일 많이 합니다. 지구에 세균이 없으면 지구가 망합니다. 세균의 대표적인 역할이 청소해주는 것입니다. 필요 없는 것, 쓸데없는 것을 분해시켜서 다시 리싸이클! 좋은 것으로 되돌립니다.

 

세균 없으면 지구 망합니다. 세균 없이 인간은 못 삽니다. 장에만 해도 100조 마리가 있습니다. 100조면 세포보다 많습니다. 세균 무게만 3~4kg 됩니다. 수많은 세균과 같이 살고 있습니다. 세균을 너무 적으로 대하지 마세요. 죽이려고 급급할 필요가 없습니다.

 

같이 잘 사는 방법을 추구하시는 게 현명합니다. 장을 건강하게 하는 것이 면역력을 높이고 결국은 질염을 극복하는데 가장 근본적인 대책입니다.

 

질염이 생겼다 해서 질환경만 보시면 안 됩니다. 더 근원적인 환경 면역의 핵심인 장건강을 살펴야합니다. 장건강을 위해 식이섬유 등이 유익한 세균들의 먹이가 됩니다.

 

그다음, 유익균 공급! 프로바이오틱스 같은 제품도 활용하는 게 괜찮습니다. 질유산균 복용하는 것도 있고 직접 넣는 것도 있습니다. 유익균들을 조금 지원해주는 것이죠.

 

그다음, 해독과 재생을 촉진하기 위해 소식이나 간헐적 단식 식생활을 하면 해독과 재생이 잘 돼서 몸의 건강한 환경이 잘 유지됩니다.

 

더 근본적인 것은 장운동과 장마사지입니다. 장을 운동시키고 마사지를 열심히 해주시면

해독이 가장 잘 됩니다. 디톡스, 해독 등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가장 강력하게 장을 청소해주고 디톡스 시켜주는 게 장운동과 마사지입니다.

 

장을 많이 움직여줘야 합니다. 장을 많이 움직여주고 장을 직접적으로 배푸리나 손으로 마사지합니다. 그러면 가스나 숙변, 독소가 잘 정체되지 않습니다. 잘 빠져나갑니다.

 

운동되는 좋은 환경이 되면 좋은 세균들이 잘 자랍니다. 세균들은 원래 음습하고 정체가 되는 것을 좋아합니다. 장을 움직여주고 많이 자극해주니까 나쁜 세균이 자리잡질 못하는 것입니다. 좋은 세균들이 좋아합니다.

 

장건강에는 장운동하고 배마사지가 가장 근본적이고 강력한 방법입니다.

 

제가 장기마사지를 국내 최초로 고안해서 보급한 사람입니다. 전문적으로 장기 하나하나

다 마사지하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오늘은 기본적인 장 푸는 방법을 배우시게 될 것입니다.

 

그다음, 골반건강! 골반 안에 성기관, 방광, 질 등 비뇨생긱기관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골반이 건강해야 좋은 비뇨생식기도 자리잡을 수 있습니다.

 

골반 주변에 순환이 좋아야 강한 군대가 쉽게 파견될 수 있습니다. 면역력이 좋아도 파견이 잘 안 되면 싸우는 데 지원이 잘 안 됩니다. 골반순환, 골반건강을 해줘서 기혈순환이 잘 돼야 좋은 환경이 만들어지고, 강력한 군대를 파견해서 근본적으로 세균에 대항해서 이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따가 골반운동도 가르쳐드리겠습니다. 특히 생식기 쪽으로 가는 신경들이 천골(엉덩이 가운데 있는 뼈)에서 다 나옵니다. 부교감신경이 성기관 쪽으로 다 지나갑니다. 골반 쪽에 자극을 많이 하시면 성기관으로 향하는 신경들을 효과적으로 자극해서 아주 건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비교생식기 계통을 말이죠.

 

그다음, 회음이나 질근육 자체를 강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방광이나 요도, , 남자의 페니스 등을 감싸서 지탱하고 있고 조절하고 있는 근육들입니다. 골반저근육(회음근)이 있고, 질근육도 질을 감싸고 있습니다.

 

PC근육이 특히 꼬리뼈에서 치골까지 쭉 걸쳐서 요도뿐만 아니라 질, 직장을 다 감싸며 지나가는 근육입니다. 이런 성근육이 약화되면 생식기도 약해집니다. 생식기가 잘 쳐집니다. 요실금도 잘 생기고 질의 탄력을 잃어버립니다. 성감도 많이 떨어지게 됩니다. 성적인 수축, 팽창 자극이 줄어드니까 자신의 성감도 약해지고, 파트너도 탄력성이 잘 안 느껴지니까 성관계 할 때 크게 재미를 못 느낍니다.

 

그래서 헐겁다는 소리를 들으면 충격을 먹어서 여자들은 수술하러 달려갑니다. 그런데 수술은 응급처방이고 오늘 배우는 질운동을 열심히 하시고 은방울을 적절하게 잘 사용하시면 자신의 만족도도 상당히 커지고 남편의 반응도 뜨거워질 것입니다.

 

이따가 케겔 운동하는 가장 기본적인 것을 가르쳐드리겠습니다. 성생활을 건강하게 하는 것 자체가 생식기, 성근육들을 강화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성생활을 자주, 건강하고 만족스럽게 하면 성기관 쪽에 기혈이 엄청나게 몰립니다. 운동도 많이 됩니다. 성생활 자체가 질을 건강하게 만들어줍니다.

 

타오월드는 20년 전 성인 성교육을 최초로 시작한 곳입니다. 체계적으로 교육하는 데가 아직까지도 많지 않습니다. 전문적으로 교육하는 데는 거의 유일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성에 대해서 좋은 분위기가 아니기 때문에 공부하는 분위기가 아직 안 돼있습니다. 그런데 가장 많이 공부해야 할 쪽이 성뇌 쪽의 공부입니다. 가장 근본적이고 행복에 가장 핵심이 되는 욕구가 바로 성욕구입니다.

 

이따가 질운동 하는 것을 가르쳐드린다고 하였습니다. 은방울 보조기구를 활용하시면 훨씬 더 쉽게 운동할 수 있습니다. 은방울의 진동이 아주 미세하고 섬세합니다. 이 진동이 질세포에 계속 자극을 줍니다. 자극을 줘서 애액도 촉진해주고 자극을 주면 질이 또 따뜻해집니다. 1분 정도만 흔들려도 손이 뜨거워지기 시작합니다. 냉증 같은 게 빨리 개선됩니다.

 

성기관의 엔진 부분이 따뜻해지면 손발 차가운 사람도 금방 따뜻해집니다. 빠르게 변하는 사람들을 보면 2, 3일 했는데 손발 차가운 사람이 미지근해지고 따뜻해지는 변화를 체험한 사람이 많습니다.

 

그리고 질감각을 각성시킵니다. 미세하고 깊은 잠재력을 깨웁니다. 강하고 빠르게 자극하기 때문에 감각이 안 깨어납니다. 역치가 높으니까 미세하고 섬세한 깊은 감각들이 발현 안 되고

계속 잠자고 있는 것입니다. 섬세한 자극이 계속 질세포에 자극을 가하니까 숨어있던 느껴보지 못했던 감각들이 계속 개발됩니다.

 

아주 신비롭게 은근하고 깊은 감각들이 생겨나는 체험을 하신 분이 많습니다. 그리고 은의 향균, 살균효과가 대단합니다. 650종류의 세균을 박멸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악취도 없애준다고 현대의학적으로도 연구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은나노라고 해서 은제품이 많이 개발되서 상용화되고 있습니다. 옛날에 (본초강목)을 보면 심신을 안정시켜주고 사기를 내쫓는다고 합니다. 사기가 바로 염증입니다

 

그리고 동의보감을 보면 간질, 역이, 정신질환, 냉대하 같은 부인병에 특효가 있다 합니다. 궁중에서도 독실험 할 때도 은수저로 테스트하지 않습니까. 은이 독에 대해서 반응을 하고 동시에 해독하는 작용을 합니다.

 

제가 은전문가하고 은건강법에 대해 유튜브 촬영을 한 적이 있습니다. 저도 은이 좋은 건 알았는데 전문가 분과 방송을 하면서 이렇게까지 은이 좋은지를 새삼 다시 느꼈습니다.

 

옛날 로마시대에는 우유에다 은화를 넣어 부패를 방지하도록 하였습니다. 전쟁 나가는 병사들한테 은화를 주고 상처가 났을 때 덧대서 상처를 빠르게 재생시키고 회복하는 데에 사용했다 합니다.

 

은이 우리 생각보다 상당히 몸에 좋은 물질입니다. 특히 여성들한테 상당히 좋은 물질입니다

전기전도율이 가장 좋은 금속 중에 하나입니다. 기를 잘 통하게 한다는 것이죠. 은이 어떤 기류를 형성해서 기를 뚫어주는 작용도 합니다.

 

은방울을 넣는 것만으로도 질염이 없어지고 방광염까지 없어지는 사례를 많이 들었습니다. 병원가도 계속 재발했는데 은방울을 넣고는 방광염이 없어졌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교육생 중 한 분이 방광염 때문에 30년 동안 혈뇨가 나왔습니다. 그런데 은방울을 넣고는 일주일 만에 혈뇨가 없어졌습니다. 상당히 염증을 잘 없애는 효과가 있습니다. 질 냄새가 안 좋은 사람들은 악취가 없어진다는 이야기도 많이 들었습니다.

 

최근에는 30대 중반 아가씨였는데 냄새에 상당히 민감한 분이였습니다. 은방울을 차고 나서 1, 2주일 지나니까 은은한 장미꽃향기가 난다고 했습니다. 냄새가 정화가 돼서 바뀐 것이죠. 그런데 가끔 가다가 은방울을 넣고 나서 오히려 염증이 생겼다는 사람이 있습니다.

 

많은 건 아니고 몇 년 마다 한번씩 생기는데요. 제가 연구를 좀 해봤습니다. 은방울을 넣어서 염증이 생길 일이 없거든요. 무리해서 약간 쓰라린 거는 생길 수 있어요. 그렇지 않은데 염증이 생기는 사람이 가끔 있어서 연구를 해봤더니만, 명현반응이었습니다.

 

질 내에 좋다는 세균들이 잠복해있다고 했죠. 그런데 은방울이 들어가면서 본격적으로 세균을 퇴치하겠죠. 항균, 살균 작용이 있으니까요. 그러한 퇴치 과정에서 생기는 것이 염증 반응이었습니다.

 

염증이 세균이나 백혈구가 싸우다 생긴 무덤입니다, 시체들입니다. 염증이 나쁜 것만은 아닙니다. 치유반응의 일종일 수도 있습니다. 통증이나 염증이 다른 측면에서 보면 몸 스스로가 치유하는 과정에서 생기는 반응으로도 해석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체험담이 올라가는 걸 보면 홈페이지 체험담 란에 많이 올라와있고 유튜브에도 계속 체험자들을 인터뷰 하고 있습니다.

 

이분은 은방울 사용으로 엄청나게 변했습니다. 일주일 만에 성감각이 깨어나서 엄청난 변화를 체험하신 분입니다.

 

69세 이분은 인터뷰할 때 자기도 이럴 줄은 몰랐다며 상상초월이라는 표현까지 했습니다. 이런 분이 의외로 많습니다. 사실 저도 조금 놀랐습니다. 은방울을 원리적으로 몸을 관찰해서 개발했지만 이렇게까지 효과가 좋으리라고는 저도 사실 상상 못했습니다.

 

미세한 진동을 가지고 어떤 변화가 일어날까?

 

저도 의심이 조금 있었는데 더 연구를 해보니까 미세한 진동이기 때문에 더 많은 변화를 일으키는 것이었습니다.

 

깨어나지 않은 감각을 깨우고 질벽이나 질세포를 섬세하게 자극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진동에 변화의 비밀이 있는 것입니다. 남자들도 항문으로 넣어서 성근육을 발달시킨다든가 전립선을 건강하게 깨운다든가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남자들은 기역도를 훈련하시면 골반건강과 성기관을 튼튼하게 단련하는데 최고의 운동이 됩니다.

 

지금까지 질염의 종류, 질염이 생기는 근본적인 원인: 몸의 환경이 파괴된 것인데 면역력이 떨어지고 질의 산성이 깨지는 등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근본적인 것은 장 건강이다는 근본적인 진단을 해드렸습니다. 아울러 질염에서 근본적으로 벗어나기 위한 여러 가지 자연건강 원리에 대해서 몇 가지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자유기고칼럼 목록
No. 제목 이름 날짜 조회
공지 타오월드의 케겔운동, 성에너지근육 훈련은 다릅니다!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2-22 11250
공지 플라스틱 코끼리와 인간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1-16 2457
공지 만병통치 철삼봉, 귀여운 미니 철삼봉이 나를 살리네!​​​​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4-30 10392
공지 ​​코로나바이러스 이기는 면역력 증진을 위한 손쉬운 운동요법 3가지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3-11 15789
공지 약투 운동과 성기능저하에 대한 탈출구 댓글(1)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2-20 17262
공지 ‘복뇌력(腹腦力)’의 전원스위치, 배꼽 힐링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8-11 25746
공지 바이브레이터, 성욕을 만족시키고 성감을 깨우는 데 도움이 될까?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6-22 26718
178 오쇼의 神탄트라: 사랑과 섹스의 본질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3-25 435
177 자기 안의 진정한 기쁨 발견하기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3-24 429
176 내가 다시 결혼한다면? , 62세 박민성 님 - [성생활 100세 프로젝트 14화]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10-12 4104
175 노년기에 꿈꾸는 섹스어드벤처, 62세 박민성 님 - [성생활 100세 프로젝트 13화]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5-13 3972
174 색다른 입궁 체험2, 62세 박민성 님 - [성생활 100세 프로젝트 12화]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5-12 4428
173 노년기에 더욱 즐기는 성, 62세 박민성 님 - [성생활 100세 프로젝트 11화]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4-26 3660
172 100일만에 다시 태어난 68세 청춘 [제2회 100세 타오클럽 발표]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4-14 4650
171 함께 누려요, 100세 행복대학!:신비의 파동건강법4 [제2회 4브레인 행복대학 특강]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4-12 3411
170 파동건강법으로 보는 절정 체험 진동:신비의 파동건강법3 [제2회 4브레인 행복대학 특강]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4-08 3552
169 진동으로 만드는 건강과 회춘 비법:신비의 파동건강법2 [제2회 4브레인 행복대학 특강]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4-07 3867
168 생명과 우주를 깨치는 진동의 비밀:신비의 파동건강법1 [제2회 4브레인 행복대학 특강]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4-01 4008
167 기역도로 되살아난 성기능 [제2회 100세 타오클럽 발표]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3-31 3834
166 타오월드의 케겔운동(성에너지 근육훈련)은 다릅니다, 어떻게 다를까요?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3-22 5544
게시물 검색
  • 추천 콘텐츠
  • 67세 기역도 체험담 및 성기능강화 비법 3가지
  • 김수영 은방울체험담
  • 기역도 남성훈련 교육생들의 변화와 경향에 대한 보고
  • 은방울 여성훈련 교육생들의 변화와 경향에 대한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