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러브

서브탑

프리토크서브타이틀

완전함과 불멸을 위한 비법공개, 행복한 인생 사계절을 위한 내면 연금술(2) [제1회 100세 타오클럽 특강 작성일21-05-21 16:12

페이지 정보

작성자 ㅣ타오러브 조회수 ㅣ5,823회

본문

 

완전함과 불멸을 위한 비법공개 

행복한 인생 사계절을 위한 내면 연금술(2)

[제1회 100세 타오클럽 특강]


    

 








그러면 어떻게 변화해나가는지 기본 원리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인류는 완전함과 불멸을 추구해왔습니다. 지금도 불멸이나 완전함에 대한 추구가 부단히 이어지고 있습니다. 인류가 시작된 이래로 완전성을 추구하기 위해서 부단히 노력해왔습니다.

 

크게 두 가지 길이 있습니다. 외단이라고 해서 외부의 물질을 변화시키고 건강이나 장생을 위해서 약을 만드는 조류가 있습니다. 이것을 서양에서는 연금술이라 합니다. 납이나 조잡한 물질로 금을 만드려는 노력을 했었습니다. 중국이나 우리나라 쪽에서는 연단술이라 합니다. 그 반면에 내면에 변화를 추구하는 조류가 있죠.

 

그런데 외단술은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많이 관심을 갖고 있는 분야입니다. 연금술이 현대 화학으로 바뀌었거든요. 연금술이 현대 화학의 시조입니다. 지금도 약을 만들고 물질을 변화시키고 여러 가지 신소재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플라스틱만 해도 예전엔 없었습니다. 플라스틱도 만들어내고 나노과학이라 하여 물질을 국소단위로 쪼개 성질을 변화시킨다든가 신통방통한 요술이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다 사실은 외단 전통입니다.

 

고대로부터 노력은 많이 했지만 사실은 성과가 그리 크진 않습니다. 천연물질을 활용하면 조금 도움이 되지만 화학적으로 많이 처리된 물질들은 부작용이 상당히 많이 동반됩니다. 플라스틱만 해도 물질의 편리를 많이 가져다줬지만 플라스틱 때문에 지구가 앓고 있죠.

 

부작용이 많이 생깁니다. 옛날에 당나라 같은 시대만 해도 도사들이 불사약을 만든다 하면 황제들이 지원을 해줍니다. 황제의 지원으로 도사들이 중금속을 가지고 납이나 수은으로 불사약을 만드려는 시도가 많이 있었습니다.

 

당시의 왕들이 많이 죽었죠. 중금속에 오염되서 말입니다. 그런데 지금은 그것이 너무 일반화되서 일반 국민들도 화학적인 물질의 폐해를 많이 입고 있습니다. 약물을 보면 부작용이 더 심한 것도 많습니다. 적당히 활용하면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완전한 인간의 행복을 줄 수 없고 한계가 있으며 과도하게 집착하거나 이용할 때는 많은 대가를 치러야 합니다.

 

내면의 변화가 진짜 불멸을, 혹은 건강과 행복을 가져다 줄 방법이라는 얘기죠.

 

육체적으로는 건강과 장생!

정신적으로는 해탈과 깨달음!

 

이런 추구를 통해서만이 진짜 건강이라든가 행복, 깨달음을 통해서 진짜 불멸에 대한 자각이 생기면 불멸하는 의식도 가질 수 있습니다.

 

연금술, 혹은 연단술에 대한 메커니즘에 대해 도표 하나로 정리했습니다. 핵심내용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현자의 돌을 오늘 제가 가르쳐드리겠습니다. 현자의 돌을 불멸을 가져다주는 장생약이나 불멸의 물질을 만들어주는 요술램프 같은 물질로 보고 있습니다. 현자의 돌을 찾기 위해 연금술사들이 많이 애써왔습니다.

 

쉽게 말하자면 자극입니다. 자극. 자극이 현자의 돌입니다. 원래 연금술 할 때 불하고 압력이 관건이거든요. 불로 승화도 시키고 음식 같은 건 증류도 시키고 태우기도 하고 여러 가지 변화를 일으키는 자극요소입니다.

 

그리고 압력 조절을 통해서 변화를 일으킵니다. 원래 자연계에서 금이나 다이아몬드가 만들어지는 메커니즘이 불과 압력입니다. 지각층이 부딪칠 때 엄청난 압력과 열이 생깁니다. 그 과정에서 금이나 다이아몬드가 만들어집니다.

 

지각변화나 화산폭발을 통해서 외부로 많이 도출됩니다. 엄청난 압력과 불이 필요합니다. 변화를 추구하려면 말이죠. 외부 연금술도 마찬가지고 내적 연금술도 마찬가지입니다.

 

의도와 의지를 포함한 4브레인의 적절한 자극이 불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불을 공부와 훈련을 통해서 지속적으로 압력을 가해야 합니다. 그러면 내적인 변화가 일어납니다. 이질적인 것이 하나로 통합되면서 새로운 창조가 일어납니다.

 

4브레인 각 뇌 가운데서 이질적인 것이 많습니다. 각 뇌마다 음과 양 등 생각도 이질적인 것이 많습니다. 각 뇌의 이질적인 것이 융합이 돼야 하고 각 뇌마다 융합돼야 합니다. 각 뇌마다 잠재력 개발과 통합이 돼야 합니다.

 

현자의 돌이 4브레인 차원의 적절한 자극들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4브레인 차원의 성뇌는 쾌접!

복뇌는 쾌동, 쾌식입니다.

심뇌는 호흡, 사랑, 감동의 요소입니다.

마지막으로 두뇌는 쾌소와 합일 체험들!

 

이러한 적절한 자극이 반복되면 다른 것으로 융합이 일어납니다. 융합이 일어나 정신적으로는 자유인, 창조인이 되는 변화가 일어납니다.

 

육체적으로는 무한히 재생되서 건강장생 할 수 있는 체질로 연금술이 일어납니다. 이 상태가 젖과 꿀이 흐르는 몸입니다. 진짜 젖과 꿀이 흐르는 몸으로 바뀝니다. 단침이 나오고 각종 호르몬이 원활해져서 몸이 젖과 꿀이 흐르는 듯한 유쾌한 몸으로 바뀝니다.

 

정신적으로는 무한히 자유로워집니다. 건강장생법도 연구를 많이 했는데 현대적으로 많은 연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호르몬 보충요법, 환경적 요소, 그리고 줄기세포 등. 줄기세포 많이 들어봤죠? 무한히 분화하고 재생하는 세포 줄기세포를 이용해서 난치병을 치료하고 장생을 추구하려는 연구가 많습니다.

 

그다음 장수 유전자를 찾아서 발현시킨다든가 유전자를 조절한다든가 하는 기술도 연구중입니다.

 

텔로미어라는 말을 들어보셨습니까? DNA 끝에 DNA를 보호하는 구조가 있습니다. 세포가 분열하는 과정에서 텔로미어 길이가 계속 닳습니다. 다 닳으면 수명이 다 하는 것이죠. 실제로 이 텔로미어를 찾았습니다. 그리고 텔로미어를 분해하는 효소도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텔로머레이즈라고 합니다. 텔로미어 닳은 것을 복구시키는 효소가 있다는 것도 발견했습니다.

 

장생하기 위해 현대적으로 많은 연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 연구의 노력들이 의미가 있는데 아까 서두에서 말씀드렸듯 다 외단에 해당합니다. 그리고 문제가 있습니다. 어떤 문제가 있냐면 텔로미어를 복원시켰더니 늙은 쥐가 젊어졌는데, 그 과정에서 암이 생긴 쥐가 많이 나타납니다. 젊어는 졌는데 암이 생기는 것이죠.

 

줄기세포도 마찬가지입니다. 여러 가지 줄기세포 종류가 있는데 그중 하나가 유도만능 줄기세포라고 성체줄기세포를 유전자 조작해서 원래의 줄기세포로 만드는 기술까지 개발됐습니다.

 

대단하죠, 그런데 그 줄기세포를 배양해서 이식하는 실험을 했는데 또 유전자 돌연변이가 생기는 부작용들이 많이 발견됐습니다. 역시 암세포가 발생하는 것이죠.

 

그리고 인간을 성장시키는 아미노산 등이 성장을 촉진되면 수명이 줄어드는 이론이 있습니다. 라파마이신이라는 성장을 방해하는 물질이 발견됐거든요. 이스터 섬에서 발견됐는데 성장을 늦추면 수명이 길어진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먹으면 성장은 늦어질지 모르겠지만 면역 억제제로 사용됩니다, 면역이 약해집니다. 젊어지는데 면역이 약해져서 죽습니다. 왜 이런 문제가 발생되냐면 인간도 우주도 마찬가지지만 관계 속에서 운행됩니다.

 

우주를 보면 태양계, 은하계 등 모든 것들이 그물망처럼 얽혀있습니다. 우주의 인드라망이라고 불교에서는 표현합니다. 인간 사회도 마찬가지로 다 연결돼 있습니다. 상호작용하면서 사회나 생명이 운행되고 있습니다.

 

생명체 내에서도 오장육부, 세포, 신경, 혈관 등 모든 것들이 상호작용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입장을 못 보면 부분적인 것만 봐서 뭔가 처치하려면 문제가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전체 관계 속에서 추구해야 조화로운 성장이나 발전이 있지 어떤 일부분만 떼 가지고 그것만 발전시키면 오히려 밸런스가 깨져 문제가 생깁니다.

 

그래서 핵심은 4브레인의 전체적인 관리가 중요합니다. 4브레인 상호간의 관계, 통합 등이 전체적으로 추구돼야 합니다. 이것들을 바탕으로 인간과 인간, 인간과 자연, 인간과 우주의 관계가 또 조화로워야 합니다. 관계가 조화로울 때 장생이 가능합니다.

 

장수의 힘이라고 어울림이라는 프로그램이 생로병사에 나왔습니다. 하버드대학교에서 조사를 했는데 학생들 대상으로 수십 년간 추적조사를 했습니다. 사람들의 생활이나 환경 등 다 조사를 했는데 오래 사는 사람들의 특징이 뭐였냐면 관계! 친구 관계, 사회적 관계를 원활하게 맺고 사는 사람들이 장생하더라는 수십 년간 추적해서 나온 결과입니다.

 

사람이 없다면 천국도 갈 곳이 못된다. 관계 요소를 충족시키는 가장 쉬운 방법이 부부관계인 것 같습니다, 부부관계! 부부관계가 원활하면 성뇌가 잘 충족됩니다. 먹는 것도 둘이 잘 맛있게 먹겠죠.

 

그리고 사랑을 하니까 심뇌도 잘 충족 되겠죠. 그다음 서로 대화도 잘 되고 잘 통하니까 정신적인 만족도 클 것입니다. 이상적인 부부관계가 네 가지를 다 충족시키는 쉬운 방법 같습니다.

 

조화로운 인간관계는 (두뇌, 심뇌)는 잘 됩니다. 모여서 잘 먹으면 복뇌까지도 잘 될 수도 있죠. 혼자가 됐거나 싱글인 사람들은 모임에 자주 나오면 잘 맞는 사람 만나면 성뇌도 잘 추구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100세 타오클럽을 만들었습니다. 좋은 방법들을 서로 연구해서 서로 자극을 주고 같은 이상이나 목표를 추구하는 사람끼리 만나서 어울리면 즐겁잖아요. 가족이라도 마음이 안 맞으면 즐겁지 않죠.

 

중년 이후에는 가족 이외에 공동 이상과 공동 철학과 공동 목표를 가진 사람들이 자주 만나서 같이 공부하고 어울리고 격려하는 모임이 필요할까 해서 100세 타오클럽을 발족하게 되었습니다.

 

100세 타오클럽에 대해 잠깐만 소개해드리고 오늘 말씀을 마치겠습니다. 100세 신인류를 위한 공동체입니다. 그래서 건강하게 즐겁게 창조적으로 늙어가는 신인류의 모임입니다. 자기가 먼저 100세 젊음과 행복을 얻고 이것을 주변에 사회에 널리 알려서 인류가 같이 행복과 건강을 추구해나가는 것을 돕는 목적에 있습니다.

 

목표를 위해 공부도 같이 하고 실천도 같이 하고 구체적으로는 4브레인 행복대학, 4브레인 공동체마을 타오빌리지! 두 가지를 앞으로 기획해서 해나갈 계획입니다

 

같은 생각과 같은 목표를 추구하는 사람들이 만나면 상당히 즐겁거든요. 공동체 모임들이 요즘에 인기인데 그런 의미에서 타오빌리지 공동체마을도 기획하고 4브레인 행복을 전파하기 위해서 평생교육대학이라든가... 발전하면 진짜 온라인 대학이라든가 실제 대학도 만들 수 있습니다.

 

일차적으로는 서로 즐겁게 공부하고 어울리자는 것이고요. 궁극적으로는 이러한 사업도 뜻 맞는 사람끼리 같이 하면 좋잖아요. 여건이 되는 사람들은 이런 목표에 같이 동참해서 생활도 해나가면 좋지 않습니까. 그런 의미에서 목표와 활동을 기획해봤습니다. 재정 관련하여 회비는 없습니다. 모일 때마다 필요한 경비를 거출하는 식으로 하고요. 기타 기부금이나 찬조금 있으면 좋죠.

 

주 목적은 사는 날까지 건강하게 행복하게 살자!”

 

의존적인 삶이 7~8년 된다고 했잖아요. 그것을 최소화로 줄이고, 최소화로 한 달 혹은 삼일

구구팔팔복상사하면 행복하다가 죽으니까. 고통 받을 시간이 없죠. 건강과 행복이 주 목적이고요.

 

또 건강관리 잘하고 행복하게 살다보면 자연적으로 오래 살겠죠. 그리고 오랫동안 필요한 사회와 가족과 타인에게 필요한 봉사를 하고 일을 하면 필요한 존재가 되기 때문에 안 데려가죠

자연스럽게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아가고자 하는 모임입니다.

 

제가 얘기한 것이 평범한 얘기입니다. 듣기에 따라서 이상하게 들리고 어렵게 들리기도 할 것입니다.

 

 

스피노자가 이런 말을 했습니다.

 

모든 탁월한 것은 매우 드물고 어렵다!”

 

삼승 9단계 4브레인의 성장과정 기준을 세워놨는데 중승 단계가 5% 밖에 안 됩니다. 대부분 90~95%가 하승 단계입니다. 건강 측면이나 성뇌 측면이나 두뇌 측면 다 마찬가지입니다. 상승 단계인 사람이 극소수거든요. 상승 단계를 체험하는 사람들이. 내적으로 진짜 탁월해지려면 내면이 변화되는 연금술을 공부할 필요가 있습니다.

 

공부하시고 노력하면 누구나 다 탁월해질 수 있습니다. 자기 자신이 변형이 되어서 삶속에서 행복과 유토피아를 누릴 수 있습니다. 자기 몸과 마음이 변합니다. 지혜를 같이 연구하고 나누는 모임을 다같이 동참해서 실천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일단 오늘 제가 말씀을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자유기고칼럼 목록
No. 제목 이름 날짜 조회
공지 타오월드의 케겔운동, 성에너지근육 훈련은 다릅니다!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2-22 11295
공지 플라스틱 코끼리와 인간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1-16 2493
공지 만병통치 철삼봉, 귀여운 미니 철삼봉이 나를 살리네!​​​​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4-30 10452
공지 ​​코로나바이러스 이기는 면역력 증진을 위한 손쉬운 운동요법 3가지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3-11 15828
공지 약투 운동과 성기능저하에 대한 탈출구 댓글(1)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2-20 17313
공지 ‘복뇌력(腹腦力)’의 전원스위치, 배꼽 힐링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8-11 25770
공지 바이브레이터, 성욕을 만족시키고 성감을 깨우는 데 도움이 될까?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6-22 26778
179 오컴의 면도날로 잘라 본 동서양의 보편논쟁(神觀) 인기글첨부파일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4-21 513
178 오쇼의 神탄트라: 사랑과 섹스의 본질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3-25 600
177 자기 안의 진정한 기쁨 발견하기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3-24 579
176 내가 다시 결혼한다면? , 62세 박민성 님 - [성생활 100세 프로젝트 14화]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10-12 4146
175 노년기에 꿈꾸는 섹스어드벤처, 62세 박민성 님 - [성생활 100세 프로젝트 13화]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5-13 4032
174 색다른 입궁 체험2, 62세 박민성 님 - [성생활 100세 프로젝트 12화]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5-12 4473
173 노년기에 더욱 즐기는 성, 62세 박민성 님 - [성생활 100세 프로젝트 11화]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4-26 3708
172 100일만에 다시 태어난 68세 청춘 [제2회 100세 타오클럽 발표]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4-14 4707
171 함께 누려요, 100세 행복대학!:신비의 파동건강법4 [제2회 4브레인 행복대학 특강]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4-12 3450
170 파동건강법으로 보는 절정 체험 진동:신비의 파동건강법3 [제2회 4브레인 행복대학 특강]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4-08 3591
169 진동으로 만드는 건강과 회춘 비법:신비의 파동건강법2 [제2회 4브레인 행복대학 특강]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4-07 3918
168 생명과 우주를 깨치는 진동의 비밀:신비의 파동건강법1 [제2회 4브레인 행복대학 특강]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4-01 4053
167 기역도로 되살아난 성기능 [제2회 100세 타오클럽 발표] 인기글 타오러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03-31 3873
게시물 검색
  • 추천 콘텐츠
  • 67세 기역도 체험담 및 성기능강화 비법 3가지
  • 김수영 은방울체험담
  • 기역도 남성훈련 교육생들의 변화와 경향에 대한 보고
  • 은방울 여성훈련 교육생들의 변화와 경향에 대한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