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러브

서브탑

EO갤러리서브타이틀

2020년 6-7월 골다공증, 근육통해소, 골수재생 두드리기 건강법 무료특강

페이지 정보

작성자 ㅣ타오러브 조회수 ㅣ3,342회

본문

2020년 6-7월 골다공증,근육통해소,골수재생 두드리기 건강법 교육후기



 ​ 

 

fff4849278f21467631f354bdff22ba5_1595209
 

 

 

fff4849278f21467631f354bdff22ba5_1595209
 

 

 

fff4849278f21467631f354bdff22ba5_1595209
 

 

 

두드리면 시원할 뿐만 아니라 강해집니다. 철삼봉은 문자그대로 철옷을 입을 수 있게 해주는 두드리기 봉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여타 다른 마사지 기구 등은 피부와 근육에 부딪혀서 통증을 유발하지만 철삼봉의 타격감은 피부와 근육을 넘어 11cm까지 자극이 내려감으로 뼈가 케어가 된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그 어떤 마사지도 뼈를 자극하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이 철삼봉을 이용해서 온 몸 구석구석을 두드려서 크고 작을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하는 두드리기 건강법이 3개월에 걸쳐 열렸음에도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기회를 얻지 못하신 분들게 송구의 말씀 전하며 참여해 주신 분들의 우수 체험담 소개합니다.

 

 

[체험담]

 

1. 박00 (서울시 중구 67, )

이 박사님의 유튜브 강의중 머리에 관한 내용을 보고 철삼봉 맛사지와 비타민C:샴푸 혼합 방법을 매일 실천해서 머리가 많아지는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단골 미용실 원장이 보고 놀랄 정도인데 머리가 단순하게 나는 것을 넘어 신체의 건강이나 정신과 맘으로도 많은 좋은 체험을 하고 있습니다.

 

2. 00 (경기도 수원시 59, )

두드리면 강해진다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해야 효과적일지에 대해서 잘 배운거 같습니다. 두드리고나니 뼛속까지 시원해짐을 느낍니다. 일상생활에서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을 통해 건강해 진다는 것이 매우 유익한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3. 00 (서울시 강남구 68, )

참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이런 좋은 시간을 통해 건강한 몸이 되어갈 수 있다는 사실이 매우 흥미롭습니다. 무언가 거한 것을 해야만이 건강해 지는 것이 아닌 듯 합니다. 건강할 때 그 건강을 지키는 습관이야 말로 건강하게 삶을 영위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4. 00 (경기도 용인시 77, )

순서를 배워서 하니 집에서 무작정 두드릴 때 보다 훨씬 효과적임을 느꼈습니다. 이러한 방법을 통해 건강해질수 있다라는 소망에 자신감이 생깁니다. 일상에서 손 쉽게 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유익한 것 같습니다. 아무리 좋아도 그 방법이 어렵다면 무용지물일 것입니다.

 

5. 00 (서울시 노원구 62)

두드리기 건강법 매우 좋았습니다강해지는 느낌이 강하게 왔습니다. 타오월드를 통해 몸 건강뿐 아니라 여성으로서의 건강도 찾을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물론 꾸준한 실천만이 원하는 바를 이루게 할 것입니다. 늘 실천하는 삶을 살아보려고 합니다. 고맙습니다.

 

6. 00 (경기도 고양시 71, )

소주천이나 골수내공 프로그램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이런 수련을 하기에 앞서 몸 건강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수련 도구를 가지고 건강해질 수 있는 부분이 매우 흥미롭고 유익했습니다. 몸의 구석구석 뭉친곳이 없어지는 것은 건강의 첫발이 아닐까생각합니다.

 

7. 00 (경기도 부천시 49, )

철삼봉으로 온몸을 두드리니 몸에서 열이 나는 것이 느껴집니다. 얼굴은 밝아지고 달아오르면서 혈액순환이 잘 되는 것 같습니다. 몸의 기와 혈을 뚫어주고 통하게 하는 것이 건강의 바로미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좋은시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8. 00 (경기도 고양시 54, )

처음엔 아무것도 모른 체 무료교육이라 참여하게 됬습니다. 철삼봉을 사용해 온몸을 두드리다 보니 어느새 온몸에 체온이 오르고 기분이 좋아짐을 느꼈습니다. 그닥 큰 기대를 하지 않고 참여하였으나 이런 좋은 체험을 하게 되니 지속적으로 해서 이 좋음을 늘 느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열심히 실천해 보겠습니다.

 

9. 00 (경기도 용인시 57, )

우연히 유튜브 방송을 보고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건강이 안좋아지면 무조건 병원을 찾고 병원에서 주는 약을 통해 그 건강을 찾으려고만 했던거 같습니다. 아직 병이아닌 증상은 약이나 수술이 아닌 일상생활의 좋은 습관 등으로 얼마든지 좋아질 수 있다는 생각에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다른 프로그램도 참여해 보고 싶습니다.

 

10. 00 (경기도 용인시 45, )

교육은 들을수록 새로운 것 같습니다. 알고 있다라고 생각했던 부분과 알면서 실천하지 못했던 부분들을 오늘 교육을 통해 꾸준한 수련만이 답이라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수련도구들을 구비해 놓고서도 활용하지 못했는데 더 열심히 아낌없이 수련실천을 통해 몸신이 되도록 꾸준히 부지런히 해야겠습니다.

 

11. 00 (서울시 영등포구 63, )

두드리기 수업이 끝나고 나니 몸이 한결 가벼워진 느낌입니다. 이런 느낌과 생각들이 수련 효과이기도 하지만 다른 부분들에 까지 좋은 영향을 미칠 것 같습니다. 매일 매일 실천한다면 몸에 정말 좋은 효과들이 나타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 추천 콘텐츠
  • 67세 기역도 체험담 및 성기능강화 비법 3가지
  • 김수영 은방울체험담
  • 기역도 남성훈련 교육생들의 변화와 경향에 대한 보고
  • 은방울 여성훈련 교육생들의 변화와 경향에 대한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