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러브

서브탑

EO갤러리서브타이틀

2020년 10월 신통방통 맥뚜리 건강법과 몸神 무료체험 특강

페이지 정보

작성자 ㅣ타오러브 조회수 ㅣ2,979회

본문

 

         2020년 10월 신통방통 맥뚜리 건강법과 몸神 무료체험 특강


 

  

8af446225e03e9a4fede8991ede17dca_1603960

 

8af446225e03e9a4fede8991ede17dca_1603960

 

 

오랜만에 맥뚜리 건강법과 몸신 무료체험 특강이 있었습니다. 맥을 뚫어주고 배꼽을 열어 몸의 건강을 지키고자 하는 맥뚜리 건강법은 저희 타오월드에서 널리 보급하고자 만든 건강지킴 방법입니다. 맥반석으로 만든 맥뚜리는 전자렌지나 온장고 등으로 손쉽게 뎁혀서 배꼽이나 회음에 깔고 앉거나 맥뚜리의 자루 부분을 이용해 배꼽에 적절한 자극을 주어 온열자극 및 혈점 자극을 통해 막힌 부분을 뚫어주는 원리입니다. 처음에는 막혀있는 부분이 매우 큰 통증이 있지만 꾸준히 반복할수록 통증이 줄어들고 시원해지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이는 단순히 시원해지는 것 뿐 아니라 건강적인 면에서도 상당히 이롭습니다. 맥뚜리 건강법은 매월 혹은 수개월에 한 번 정도 오픈강의로 열리게 됩니다. 매월 다른 내용으로 많은 분들을 뵙고 있는 만큼 기회가 닿으면 꼭 들어보시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이번에도 많은 분들이 찾아 주셨고 건강한 삶으로의 노력에 꼭 훌륭한 결과가 임하기를 바랍니다. 이번에 함께 해주신 체험담도 함께 나눠봅니다.

 

[체험담]

 

1. 00 (충북 천안시 69, )

작은 도구로 생각지 못했던 부분의 건강을 돌보는 계기가 되어 감사합니다. 건강은 일상생활에서 습관처럼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당연히 건강할 때 늦지 않게 좋은 습관을 들인다면 노후의 삶도 얼마든지 건강하고 강건하겠지요. 가깝지 않은 거리지만 몸신수업이나 매월있는 건강법에 참여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실천해서 건강한 노후의 삶을 영위하고 싶습니다.

 

 

2. 00 (서울 강서구 65, )

책으로 보고 하는 것 보다 실제 실습을 통해 건강법을 익히는 것이 필요한 거 같습니다. 잘 배우고 또 느낀 만큼 늘 실천하는 자세로 살아간다면 적어도 미리 방지할 수 있었던 질병으로 고통받지는 않으리라 생각해 봅니다. 배꼽을 풀어 복뇌의 건강법을 챙길 수 있는 매우 유익한 건강법이라 생각합니다. 자주 애용하고 실천해서 건강한 삶을 누리겠습니다.

 

 

3. 00 (서울시 중구 79, )

늘 느끼는 거지만 많이 배우고 잘 익혀서 갑니다. 집이 멀지 않다보니 되도록 참여하려고 노력중입니다. 배푸리, 맥뚜리, 목푸리, 기역도 모든 수련용품을 사용 중에 있고 병원이나 약 등으로 될 수 없는 수련의 효과를 기대하고 또 느끼고 있습니다. 젊지 않은 나이이지만 늘 노력하는 나의 수련생활이 생활에 활력을 줍니다. 감사합니다.

 

 

4. 00 (경기도 고양시 72, )

맥뚜리 건강법을 익히고자 오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기회가 닿으면 몸신 수련을 받아볼 생각입니다. 일상생활에서 습관처럼 지켜가는 방법이 최고의 건강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건강한 습관, 건강해 지는 습관. 모든 것이 내 일상에서 시작되는 만큼 환경을 만들어 가는 것 또한 필요할 거라 생각합니다. 타오월드에서 말하는 건강법은 굳이 큰 돈이 들거나 어렵지 않아서 매우 유익하다고 늘 생각합니다. 좋은 수업 기대합니다.

 

 

5. 00 (강원도 영월 54, )

두뇌, 심뇌, 복뇌 수련에 관심이 많습니다. 건강은 어느 한 부분만을 케어 한다고 해서 건강이 지켜지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만큼 정신부터 육체의 전반적인 부분을 잘 돌볼 필요가 있습니다. 생활 수행이 곧 삶이고 삶이 곧 수행의 모습이 된다면 바람직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러한 삶을 위해서 필요한 한 발을 떼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기회가 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 추천 콘텐츠
  • 67세 기역도 체험담 및 성기능강화 비법 3가지
  • 김수영 은방울체험담
  • 기역도 남성훈련 교육생들의 변화와 경향에 대한 보고
  • 은방울 여성훈련 교육생들의 변화와 경향에 대한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