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러브

서브탑

EO갤러리서브타이틀

2020년 11월 배편한 복뇌건강법 스케치와 체험담

페이지 정보

작성자 ㅣ타오러브 조회수 ㅣ2,886회

본문

2020년 11월 배편한 복뇌건강법 특강 스케치 및 체험담  


 


 ​ d27bbd4db3e6e01cb047021ff47cce91_1605836

 

d27bbd4db3e6e01cb047021ff47cce91_1605836
 

d27bbd4db3e6e01cb047021ff47cce91_1605836

 

 

어느새 겨울이 성큼 다가섰네요. 올 한해 어찌들 보내셨는지요. 타오월드의 4계절은 늘 에너지가 넘칩니다. 건강을 생각하고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만큼 그 것을 원하는 분들의 고민과 니즈에 맞는 길잡이가 되고자 늘 노력하는 부분의 결과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매월 열리는 복뇌건강법도 건강한 삶을 추구하시는 분들이 함께 해주셨습니다. 복뇌건강법 뿐 아니라 타 수련에도 열심이신 분들의 보다 나은 에너제틱한 삶으로의 도전에 타오월드가 늘 함께 하겠습니다. 다음은 함께해주신 분들의 체험담 중 우수 체험담입니다.

 

 

           [체험담]                           

  

 

 

1. 조00 (경기도 성남시 53, )

예상보다 높은 운동효과에 놀랐습니다. 맥뚜리 체험시 압통이 있었으나 가스가 순환되는 느낌도 있었습니다. 타 수업도 수강 중이지만 배를 뚫어주는 것이 가장 기본이 되겠구나 생각 들었습니다. 배가 뭉쳐있으면 순환이 안될거 같고 순환이 안되면 몸의 여러부분에 안좋은 영향을 미치겠구나 생각하니 늘 배를 풀어주어 온몸의 순환을 도와주어야겠습니다. 그리 어렵지 않은 방법이나 꾸준히 하면 매우 효과가 클 거라 생각합니다.

 

2. 00 (서울시 동작구 57세 남)

오늘 복뇌건강법은 두 번째입니다. 첫 번째 들었을 때와 달리 뭔가 새롭습니다. 유용했고 들음으로 동기부여가 되고 지속 할수록 효과가 클 것 같습니다. 배푸리, 맥뚜리, 철삼봉, 목푸리 다 사용 중인데도 들을 때 마다 새로운 것을 생각하니 들을 수 있어서 매우 다행이라 생각이 듭니다. 타 수련도 열심히 하고 몸에 있어 가장 기본이 되는 복 뇌 건강에 더욱 힘써야겠습니다.

 

3. 00 (충남 태안 45, )

복뇌건강법 수업을 듣고 실습을 하면서 장운동이 활발해 지는 느낌입니다. 복부는 온 몸의 중심인 만큼 배를 풀어줌으로 큰 잇 점이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인체의 중심이 막혀 있다고 생각하면 상상만으로도 힘이 드네요. 건강은 건강할 때 지키는 것이 맞는 것 같습니다. 건강한 삶을 살아가는데 있어 아직 건강할 때가 건강을 지키기에 가장 좋은 시기인데 좋은 강의 들을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4. 00 ( 충남 태안 43, )

배가 따뜻해지며 시원한 느낌이 드는 것이 건강해 질 것 같은 느낌이 크게 듭니다. 배우는 것도 중요하지만 실천하는 것은 더 중요할 거 같아서 되도록 실천으로 이어가 보려고 합니다. 아직 몸이 젊고 건강할 때 건강을 지키도록 노력해 보려고 합니다.

 

5. 00 (서울시 성북구 53, )

머리부터 발 끝 까지 모두 뚫리는 느낌입니다. 온몸에 열감이 가득하고 뱃속이 화끈거리며 나른해지는 느낌입니다. 차근차근 모든 동작들 및 수련 용품의 활용법 등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복뇌건강법 수업이 자주 열리면 좋겠다는 바램이 있습니다. 일상에서 손쉽게 건강을 지켜 나갈 수 있는 방법이어서 늘 만족스럽습니다.

 

6. 00 (경기도 용인시 45, )

복뇌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깨닫는 시간이었습니다. 오늘 배운 내용을 좀 더 숙지하고 장푸리 복뇌 운동이 평소 습관이 되도록 해야겠습니다. 건강을 다시 한번 선물 받은 날이라 생각합니다. 늘 감사드리고 좋은 결과로 내 삶에 새겨야 겠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 추천 콘텐츠
  • 67세 기역도 체험담 및 성기능강화 비법 3가지
  • 김수영 은방울체험담
  • 기역도 남성훈련 교육생들의 변화와 경향에 대한 보고
  • 은방울 여성훈련 교육생들의 변화와 경향에 대한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