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오프라인 교육프로그램의 비싼 수강료만큼 효과가 있나요? | 타오러브

타오러브소개

FAQ

  1. 온라인 수강만으로 'EO발전소'의 교육을 마스터할 수 있을까요? 또 어느 정도 훈련 기간이 필요하나요?

     

    온라인 교육내용은 각종 성지식과 E0테라피, EO성테크, EO훈련을 통해서 탄트라 훈련법, 에너지오르가즘, 탑시크릿까지 체계적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여명박사님과 각 분야의 최고 권위자들이 강의한 생생한 동영상 강좌도 마련했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필요와 취향에 따라 강좌를 신청하여 열심히 따라하시면 자신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무리가 없을 것입니다.

    훈련 기간은 사람에 따라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만, 보통 2~3개월 정도 훈련하면 만족스러운 변화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2. 온라인 수강은 어떻게 하며, 결제 수단은 무엇이 있나요?

    수강 방법은 <이용가이드> 참고하시고, 결제 수단은 무통장입금, 신용카드결제, 핸드폰결제, 실시간계좌이체가 가능하며

    자세한 결제방법은 <회원가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 오프라인 정규교육 회원은 할인 혜택 관계로 회원 확인 후 무통장입금만 가능합니다.

     

  3. 수강신청 후 강의는 어디서 보나요? 또 반복 수강이 가능합니까?

    유료글자료회원은 로그인 후 자료를 볼 수 있으며, 동영상 강좌 구매자는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시면 신청하신 강좌가 나타나게 됩니다.

    신청 과목을 클릭하시면 그 동영상 강좌를 보실 수 있습니다.

    교육 이용기간 중에는 얼마든지 반복 수강이 가능합니다. 이용기간 이후에는 재구매를 하셔야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4. 오프라인 교육프로그램의 수강료가 너무 비싼 것 같습니다.

    요즘 경기가 경기인 만큼 언뜻 보면 비싸다고 생각되는 것이 당연합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수술 및 약물치료 정력증진을 위해 투자하는 금액과 비교한다면 결코 비싸다고만은 할 수 없습니다.

    수술이나 보약은 일시적인 효과를 볼 수 있지만, 근본적인 해결책은 아닙니다.

     

    EO발전소의 교육프로그램을 수강한 회원님들과 교육생들은 수련과정에서의 어려움과 궁금점들을 언제든지 상담 받으실 수 있으며 3개월 정도에 한 번씩 보수교육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번 교육을 받으시면 EO발전소를 통해서 평생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교육프로그램의 비용과 시간을 못 맞추시는 분들을 위해서 온라인 교육과정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온라인 교육과정도 체계적인 수련을 할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있으며 차분히 하나하나 따라오시다 보면 분명 그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5. 오프라인 교육프로그램은 어느 것부터 수강해야 하나요?

    EO발전소 오프라인 교육프로그램은 단기특강, 정규교육, 고급교육, 전문교육, 데일리 섹서사이즈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제일 먼저 정규교육인 <에너지오르가즘과 기역도 강한 남성훈련>, <에너지오르가즘과 은방울 사랑받는 여성훈련>을 들으시는 걸 추천합니다.

    그 다음 회원님들의 수련정도에 따라서 고급교육의 <소주천>이나 <골수내공> 교육을 들으시면 됩니다.

     

    필요에 따라서 단기특강인 <타오 성힐링마사지와 애무 비법>, <조루탈출과 비사정 탑시크릿>, <환상의 삽입 테크닉&힐링체위>를 선택해서 들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전문교육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교육내용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6. 오프라인 교육프로그램의 비싼 수강료만큼 효과가 있나요?

    분명한 효과가 있다고 자신 있게 말씀드립니다.

    물론 사람의 개체마다 신체적인 조건, 생활습관, 성생활이 다르기 때문에 효과가 나타나는 시기가 조금씩 다릅니다.

    빠르면 1주일 만에도 효과를 보시기도 하고, 늦으시면 3개월 정도면 효과를 보십니다.

    보통은 한 달을 넘으면서 몸이 달라지는 걸 쉽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

     

    많은 회원님들의 훈련담나누기를 참고하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