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7일 여성 은방울 수련자 보수교육&연구모임
페이지 정보
작성자 ㅣ타오러브 조회수 ㅣ1,038회관련링크
본문
2024년 5월 27일 여성 은방울 수련자 보수교육&연구모임
오랜만에 은방울 보수 교육을 시행하였습니다.
이번에는 <여성 명기의 조건과 명기 수련법의 총정리>의 주제로 진행하였습니다
명기의 6가지 조건을 총망라한
1.속좁은 여자, 2.물좋은 여자, 3.쫄깃한 여자, 4.민감한 여자, 5.따뜻한 여자, 6.성스런 여자
수련법을 더욱 업그레이드하여 교육하고, 기혈순환에 좋은 섹서사이즈 운동, 빅드로, 센터드로를
실습하는 시간을 마련하였습니다
보수교육 후 연구회모임으로 차담을 하며, 고급 수련정보와 체험담을
교환하며 더 정보가 풍성해지고 감정을 공유하면서 열띤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에 오신 분들께서 이 시간이 뜻깊고, 자주 이런 모임을 가지는 시간이 필요하다고 하셨는데
앞으로 자주 만남의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체험담]
1. 강00 (종로구, 57세)
은방울 착용은 잘 했으나 교육 받은지 오래 돼서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수련법을 다시 배우니, 다시 시작하는 마음입니다. 새로운 법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2. 허00 (용인시, 58세)
오랜만에 다시 왔습니다. 이제부터 다시 열심히 해보고 싶습니다. 마지막 단계인 의식의 확장과 정신력 변화의 체험에 다다르겠습니다.
3. 이00 (부천시, 65세)
한동안 수련을 안했던 것을 현저히 느끼게 되었습니다. 6월 몸신 프로그램이 있다고 하니 시간 보고 참여하겠습니다.
4. 홍00 (천안시, 51세)
섹스리스가 되고 싶지 않아서 보수교육에 왔습니다. 스스로 더 밝아지고 건강해지기를 원합니다. 트윈은방울 구매했는데 더 성감을 깨우고자 합니다. 은방울 사용후 2년만에 뭔가 좋은 기분... 파도가 밀려오고 4,5번까지 오르가즘이 올 때도 있습니다. 남편이 발기가 약해지긴 했지만 혼자 수련을 더 정진해보려고 합니다.
5. 주00 (안국동, 60세)
보수교육을 통해 다시 한번 몸을 살펴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매일 꾸준히 해야 하는데 잘 안되네요. 보수교육을 1년에 2번 정도는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