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러브
힐링프렌즈
色매거진
교육프로그램
EO쇼핑몰
프리토크
훈련담 나누기
나만의 S필살기
성고민 풀어놓기
EO갤러리
色아트워크
명기?명도 입문
色문화공방
신비의 연애술사
살리는 성이야기
EO팟캐스트
EO테라피
EO훈련
EO性테크
EO탑시크릿
동영상강좌
매월교육일정
교육내용
코칭 및 상담프로그램
교육 및 코칭 예약신청
초청강좌 안내
제품소개
쇼핑몰 커뮤니티
EO상품이야기
로그인
회원가입
왼쪽메뉴
色매거진
S MAGAZINE
色아트워크
명기·명도 입문
色문화공방
신비의 연애술사
살리는 性이야기
EO팟캐스트
서브탑
살리는 性이야기
HOME
>
色매거진
>
살리는 性이야기
이여명의 힐링편지
이여명의 EO혁명
일간스포츠 칼럼 멀티오르가즘
레이디경향연재 에너지오르가즘
32
[일간스포츠-이여명칼럼32] 방중술의 이상적 여인의 조건
[일간스포츠 - 이여명칼럼 32] 방중술의 이상적 여인의 조건 “사정과 더불어 기가 쏙 빠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아내가 절정에 이른 후면 저는 녹초가 되어버리곤 한다. 아내에게 기를 쏙 빼앗긴 느낌이에요.” 관계 후에 기가 소진되는 느낌, 바로 타오러브 교육생들이 자주..
작성자 :
타오러브
31
[일간스포츠-이여명칼럼31] 조선시대왕의 정력음식 7가지
[일간스포츠 - 이여명칼럼 31] 조선시대왕의 정력음식 7가지 지난 주 주위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정력 식품 6가지를 소개했다. 오늘은 조선시대의 왕들이 즐겨 먹었던 정력 음식을 알아본다. 조선시대의 왕들은 좋은 후세를 낳기 위해 현대인들보다 더욱 엄격한 ‘밤 생활의 법도’가 있었다. 고대 신선..
작성자 :
타오러브
30
[일간스포츠-이여명칼럼30] 남성 정력에 좋은 6가지 음…
[일간스포츠 - 이여명칼럼 30] 남성 정력에 좋은 6가지 음식 즐거운 성을 위해 활기찬 정력이 필요하다. 타오러브에서 하는 정력을 강화하는 운동도, 성 에너지를 북돋아 주는 음식을 섭취하면서 하는 것이 효과가 빨라진다. 정력에 좋다고 하면 온갖 혐오식품들도 마다하지 않는 ..
작성자 :
타오러브
29
[일간스포츠-이여명칼럼29] 여성 불감증 속에 숨어있는 …
[일간스포츠 - 이여명칼럼 29] 여성 불감증 속에 숨어있는 감정의 똬리 살아가면서 인간을 가장 자극하는 요소는 무엇일까? 사랑·명예·재물·아니면 우정일까? 자기 계발 전문가 나폴레옹 힐의 저서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에 따르면 인간의 마음을 자극하는 10가지 요소 중 성이 가장 ..
작성자 :
타오러브
28
[일간스포츠-이여명칼럼28] 파트너가 응하지 않는 욕구를…
[일간스포츠 - 이여명칼럼 28] 파트너가 응하지 않는 욕구를 해결하는 법 몸을 죽이는 섹스인 칠손 중의 하나는 절(絶)이다. 욕구가 없는데도 억지로 강행하는 것을 말한다. 억지로 섹스에 임하니 마음이 산란하고 분주하다. 너무 성급하게 쾌락만 얻고자 하여 정력만 낭비한다. 멀티 오르가슴 수련생에게..
작성자 :
타오러브
27
[일간스포츠-이여명칼럼27] 사정 컨트롤을 가능하게 하는…
[일간스포츠 - 이여명칼럼 27] 사정 컨트롤을 가능하게 하는 항문 훈련 UP된 엉덩이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건 바로 항문 근육의 강력함! 뭇 남성들의 꿈은 파트너를 한껏 절정에 오르게 하고, 자신의 오르가슴을 마음껏 연장할 수 있을만큼 사정을 자유자재로 조절하는 것이다..
작성자 :
타오러브
26
[일간스포츠-이여명칼럼26] 몸을 살리는 섹스 8가지
[일간스포츠 - 이여명칼럼 26] 몸을 살리는 섹스 8가지 성에너지는 인간을 태어나게 하는 근본 에너지이다. 삶의 원천이요, 생명의 원동력으로서 작용하는 가장 강력한 에너지다. 성 에너지가 가장 활성화하는 섹스를 어떻게 운용하느냐에 따라 서로의 몸을 살찌울 수도 축낼 수도 있다. 지난 칼럼에서 성 고전에 나..
작성자 :
타오러브
25
[일간스포츠-이여명칼럼25] 죽이는 섹스 & 살리는 섹스
[일간스포츠 - 이여명칼럼 25] 죽이는 섹스 & 살리는 섹스 몸과 마음을 축내는 사랑 유희와 살찌우는 사랑 놀이가 따로 있을까? 물론이다. 성을 어떻게 대하고, 성생활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나와 상대의 건강은 정반대로 나아간다. 남성 위주의 일방적인 잠자리는 여성은 물론 남성 자신의 ..
작성자 :
타오러브
24
[일간스포츠-이여명칼럼24] 가슴을 크고 아름답게 하는 …
[일간스포츠 - 이여명칼럼 24] 가슴을 크고 아름답게 하는 마사지 여성의 신체 부위 중 남성의 눈길이 제일 먼저 닿는 부위는 가슴이다. 여성 스스로에게도 가슴은 몸매를 완성시키는 데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그래서인지 가슴을 크고 아름답게 만드는 성형 열풍은 식을 줄 모른다. 여자 연예인들..
작성자 :
타오러브
23
[일간스포츠-이여명칼럼23] 색다른 애무 테크닉, 할퀴기…
[일간스포츠 - 이여명칼럼 23] 색다른 애무 테크닉, 할퀴기와 깨물기 열정적 사랑 뒤에는 가끔 목·가슴·입술 등에 붉은 상처가 남곤 한다. 격렬한 사랑의 훈장. 지난밤을 기억할 수 있는 둘만의 징표, 어찌됐든 누구나 한번쯤은 이런 사랑의 마크를 꿈꾼다. ..
작성자 :
타오러브
22
[일간스포츠-이여명칼럼22] 명기 조건인 청어알 천장의 …
[일간스포츠 - 이여명칼럼 22] 명기 조건인 청어알 천장의 의미는? 얼마 전 남성이 여성에게 G스팟 오르가슴을 선사하는 법에 대해 소개한 적이 있다. 상대방의 몸을 탐색하고 기쁨을 선사하고자 하는 노력은 바람직한 태도다. 하지만 G스팟을 찾지 못하고 여성에게 성적인 결함이 있는 듯..
작성자 :
타오러브
21
[일간스포츠-이여명칼럼21] 도교 방중술과 인도 탄트라
[일간스포츠 - 이여명칼럼 21] 도교 방중술과 인도 탄트라‘즐겁고 건강한 성을 위한 타오러브’ 훈련을 설파해온 지도 벌써 20년이 가까워 온다. 타오러브 훈련은 매우 오래된 뿌리와 역사를 지닌 동양의 성 전통에 현대적인 옷을 입힌 것일 뿐, 전적으로 필자의 독창적인 작품은 아니다. 타오러브의 뿌리는 바로 중국의 도교..
작성자 :
타오러브
20
[일간스포츠-이여명칼럼20] 남성의 입술을 당신의 따뜻한…
[일간스포츠 - 이여명칼럼 20] 남성의 입술을 당신의 따뜻한 남쪽으로 이끄는 방법요즘 여성들이 섹스에 임하는 태도는 남성 못지않게 적극적이다. 아니, ‘섹스가 남성의 의무방어전’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저돌적인 여성들도 심심찮게 볼 수 있다. 그런데 눈치 없고 이기적인 몇몇 남성들은 자신들의 오럴은 당당히 요구하면서..
작성자 :
타오러브
19
[일간스포츠-이여명칼럼19] 사정보다 더 짜릿하고 유쾌한…
[일간스포츠 - 이여명칼럼 19] 사정보다 더 짜릿하고 유쾌한 경험! 전립선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전립선 암이나 전립선 염증과 같은 병일 것이다. 하지만 전립선은 ‘두 얼굴의 사나이’ 이다. 암과 같은 무서운 질병이 발생할 수도 있지만 페니스보다 더욱 깊고 내밀한 오르가슴을 얻을 수..
작성자 :
타오러브
18
[일간스포츠-이여명칼럼18] 감소된 정자 수와 운동성을 …
[일간스포츠 - 이여명칼럼 18] 감소된 정자 수와 운동성을 회복하는 법 씨 없는 수박이라면 모르겠지만 ‘씨 없는 정액’은 별로 반갑지 않은 이야기이다. 덴마크의 한 조사에 따르면, 남성 정자의 수가 지난 반세기 동안 약 50%나 급격히 감소했다고 한다. 더욱 심각한 것은 정자의 수 감소와 더불어 정액의..
작성자 :
타오러브
17
[일간스포츠-이여명칼럼17] 오줌발을 강하게 하는 타오 …
[일간스포츠 - 이여명칼럼17] 오줌발을 강하게 하는 타오 배뇨비법복분자술을 마시고 변을 보면 요강이 넘어진다고 한다. 오줌의 세기와 정력은 어떤 관계가 있을까? 현대의학에선 무관하다고 본다. 소변줄기가 약해지거나 가늘어지는 것은 전립선 비대증이 생겨 요도를 압박하기 때문에 일어난 것이지, 정력과는 아무런 상관이 없다는 얘기이다. 그..
작성자 :
타오러브
16
[일간스포츠-이여명칼럼16] 극치의 자궁 오르가슴을 선사…
[일간스포츠 - 이여명칼럼 16] 극치의 자궁 오르가슴을 선사하는 체위자궁 경부에 닿기 쉬운 소녀경의 원박 체위여성의 성감대가 질 깊숙한 곳과 자궁 경부에 숨어 있다는 것을 경험이 상당한 남성이라도 잘 모른다. 대부분의 부부들이 아직 개척하지 못한 진귀한 금광인 셈이다. 성의학에서는 이를 여성 최후의 성..
작성자 :
타오러브
15
[일간스포츠-이여명칼럼15] 남성 파트너가 해주는 G스팟…
[일간스포츠 - 이여명칼럼 15] 남성 파트너가 해주는 G스팟 오르가슴고전적 명기의 조건인 청어알천정에 해당하는 G스팟을 일깨우는 비결은?성적으로만 본다면 여성은 남성에 비해 축복받은 존재다. 여성이라면 누구나 약간의 훈련으로 아주 열정적이고 만족스러운 성생활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렇지 못한 현실이 안타까울 따름이다...
작성자 :
타오러브
14
[일간스포츠-이여명칼럼14] 소녀경의 체위로 질병을 치유
[일간스포츠 - 이여명칼럼 14] 소녀경의 체위로 질병을 치유수년 전 이안 감독의 영화 ‘색, 계’의 고난도의 체위가 화제가 됐다. “어떻게 나이 많은 양조위가 그렇게 정력적 섹스를 할 수 있는지 너무 멋져 보인다.” “여주인공 탕웨이의 무릎이 가슴까지 닿은 자세로 옆에서 결합한 체위를 함부로 흉내 내다가는 남자 허리 ..
작성자 :
타오러브
13
[일간스포츠-이여명칼럼13] 황혼의 섹스, 더욱 근사해질…
[일간스포츠-이여명칼럼13]황혼의 섹스, 더욱 근사해질 수 있다! 노년의 불같은 사랑을 담은 영화 <죽어도 좋아>가 상영되면서, 사람들은 섹스가 단순히 젊은이들의 전유물이 아님을 알게 되었다. 또한 해마다 만족스런 성생활을 위한 황혼재혼이 늘어나고 있는 걸 보아도, 그 동안 감춰져있던 노인들의 성이 우리 사회의 수면 뒤에 본격적으로 ..
작성자 :
타오러브
게시물 검색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열린
1
페이지
2
페이지
맨끝